제7회 대한직장인골프협회 자선골프 대회 개최 예정
상태바
제7회 대한직장인골프협회 자선골프 대회 개최 예정
  • 김성진
  • 승인 2018.11.13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한직장인체육회골프협회 제주지회 주관 개최하게 되었다.-

 

 대한직장인체육회골프협회 는 12월05일~07일 3일간 “제7회제주특별자치도골프협회 생활체육부 와 대한직장인체육회골프협회가 함께하는 제주 국제 자선골프대회를 개최한다고 지난 8일 발표했다 

이 대회는 제주특별자치도에서 중국,일본등 동남아 골프인들을 초대하여 매년 진행하였고,이번에는 “대한직장인체육골프협회 제주지회” 개설을 통해 대한직장인체육회골프협회 제주지회에서 주관 하여 개최하게 되었다.

또한,“대한직장인체육회골프협회”에서는 전국 직장인 골프를 저변화 와 지역발전 일환으로,7월 횡성대회,8월 경주 대회,10월제주도 양용은 세계제패기념 대회를 필두로 제주도에 꾸준한 이벤트를 통해 전국 직장인골프인들의 축제의 장을 만들고자 노력 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누구나 챔피언이 될 수 있는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되며 단체전,개인전 두가지의 시상을 준비하였고 도깨비드라이버,GSUV,러스터의류,돌직구,낫소,그랑프리코리아,목우촌,GNG패션팔찌,등 풍부한 시상품이 증정 될 예정이다.

남문식(대한직장인체육회골프협회) 회장은 “전국직장인스포츠활성화 및 제주도 소외계층돕기라는 뜻있는 행사이며 제주특별자치도와 매년 이런 대회를 같이 하고싶다고”전했으며 많은 골프인들의 참여를 통해 최고의 축제의 장이 되길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