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0회 LG주부배구대회 27일 개막
상태바
제30회 LG주부배구대회 27일 개막
  • 김재원 기자
  • 승인 2024.04.25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미시 25개 읍/면/동 주부배구팀들이 2개리그로 나뉘어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
제30회 LG주부배구대회
제30회 LG주부배구대회

제30회 LG주부배구대회가 4월 27일 오전 10시 30분부터 구미낙동강체육공원 일원에서 개최된다.

LG주부배구대회는 30년간 지역사회에 힘과 활력을 불어 넣어온 행사로 구미지역 LG자매사(LG전자,LG디스플레이,LG이노텍,팜한농,LG-HY BCM)의 협의체인 LG경북협의회가 생활체육 발전과 지역민의 화합을 위해 1993년을 시작으로 매년 개최하고 있는 지역을 대표하는 문화·체육 복합축제다.
 
LG주부배구대회는 구미시 25개 읍/면/동 주부배구팀들이 2개리그로 나뉘어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구미시 읍면동 각지에서는 지난 1월부터 대회당일 승리를 위한 주부들의 땀과 열정으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이번 행사는 30주년을 맞아 LG와 구미시의 우정을 되새기며 대회당 일에는 다양한 행사와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며, 주부들의 열정적인 경기와 함께 관람객들도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특별이벤트와 클린하우스, 다회용기 사용, 리유저블 텀블러 이벤트 등 환경을 생각하는 축제로 개최될 예정이다.

특히, 올해에는 구미에 연고를 둔 기업과 구미밀협의체의 ‘구미한상존’과 가족단위 참가자들이 즐길 수 있는 ‘LG플레이파크’ 공간이 조성돼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