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생활체육회” 글로벌회장 문용조 임명식 개최
상태바
“대한생활체육회” 글로벌회장 문용조 임명식 개최
  • 김문상 기자
  • 승인 2024.04.18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생활체육 인도교류회장 가간말릭 임명패 전달

대한생활체육회(김균식)총재는 2024년 4월 18일(목) 11:00 경기도 동서울 대학교 컨벤션홀에서 대한 생활체육회 글로벌 및 인도교류 회장으로 임명하고 글로벌생활체육 인도교류회장 가간말릭 임명패 전달 했다. 했다.

대한생활체육회 신임 글로벌회장 문용조는 현재 세계 각국을 순회하며 평화 활동을 하고 있는 인도의 국민 배우이자 국제발전협회 인도 회장인 가간 말릭을 초청하여 글로벌생활체육 인도교류회장으로 영입하므로 양국 간 생활체육 교류 증진을 위한 선도적인 역할에 큰 기대를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신임 문용조 글로벌 회장(국제교류발전협회.IIDA 회장)는 세계 25개 국가에 지부를 두고 대한민국 국익 증진을 위해 홍보 역할뿐만 아니라 가난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많은 기부활동을 하고 있으며 세계 1위 인구 대국인 인도에서 생활고를 겪고 있는 극빈층과 부처님의 뜻을 따라 승려 생활하고 노년을 마감하는 승려들을 케어하는 일을 진행하고 있다.

신임 문용조는 인도와 파키스탄 현장을 오가며 평화적인 해결을 위한 중개자 역할과 한국 내에서 이들의 인권을 위한 국제사회 연대를 위해서 해당 국가 대사와 함께 노력하고 신임 문용조(국제교류발전협회)의 요청으로 글로벌 생활체육 인도교류회장인 Gagan Malik 이 4월 16일부터 26일까지 한국 방문으로 문화, 관광, 스포츠, 비즈니스 교류 가교 역할 시스템을 마련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