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유나이티드, 스플릿 라운드 전용 시즌권 선착순 200개 판매
상태바
인천유나이티드, 스플릿 라운드 전용 시즌권 선착순 200개 판매
  • 김선근
  • 승인 2018.10.18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정오부터 구단 홈피 및 인터파크에서 E/N/S 성인권종 2만원에 판매-

 

인천유나이티드(대표이사 강인덕)가 K리그 1 스플릿 라운드 홈경기 전용 시즌권을 선착순 200개 판매한다.


인천 구단은 연간 시즌권과 하프 시즌권을 구매한 기존 고객 외에 새롭게 유입된 팬들을 위해 스플릿 라운드 홈경기를 즐길 수 있는 전용 시즌권을 출시하기로 했다.


이번에 판매되는 올해 인천유나이티드 스플릿 라운드 홈경기 시즌권은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펼쳐지는 홈경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스플릿 라운드 전용 홈경기 시즌권은 E/N/S석 성인 권종에 한해 2만원의 가격으로 선착순 200매가 판매된다.


스플릿 홈경기 3경기(예정)를 모두 관람한다는 가정 하에 당일권으로 E/N/S석 성인 입장권(1만원)을 각각 구매하면 3만원이 필요하지만 스플릿 라운드 시즌권을 구매할 경우 1만원을 절약할 수 있다.


인천 구단은 시즌권 구매자를 대상으로 시즌권 카드와 카드홀더 그리고 랜야드를 기본 물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인천 구단은 ’스플릿 라운드 홈경기 모두 관람하자‘라는 주제로 특별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기로 했다.


인천 구단은 잔여 스플릿 라운드 홈경기를 모두 관람한 시즌권(연간 시즌권, 하프 시즌권, 스플릿 시즌권 모두 해당) 회원 중 선착순 1000명에게 2018시즌 인천유나이티드 사진집을 제작해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에 진행하는 ‘스플릿 라운드 홈 전 경기 직관 미션 이벤트 참가 방법은 간단하다.


인천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시즌권 실 사용자 등록을 진행한 다음 스플릿 홈경기 3경기를 모두 관람하면 된다.


추후 인천 구단에서 안내 문자를 발송하면 구단 홈페이지 스플릿 이벤트존에서 연락처, 주소 등 개인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선정된 1000명에게는 인천 구단에서 연말에 사진집을 우편 발송할 예정이다.


단 본 스플릿 라운드 홈 전 경기 직관 이벤트는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실 사용자 등록을 진행한 시즌권 회원에 한해 진행하며 시즌권 실 사용자 등록을 하지 않은 시즌권 회원에게는 혜택을 제공하지 않는다.


인천 구단 관계자는 “본격적인 잔류 경쟁이 시작되는 만큼 스플릿 라운드에서 팬들의 큰 성원이 필요하다”면서 “시즌권을 구매하지 못한 팬들이 스플릿 라운드 시즌권으로 경기장에 많이 찾아와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인천 구단 스플릿 라운드 홈경기 시즌권은 19일 금요일 정오부터 인천 구단 홈페이지 또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현장 판매는 스플릿 라운드 첫 홈경기에 한해 경기장 북측 광장 인포메이션 센터에서 진행되며 기타 문의는 구단 사무국(032-880-5526)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