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대한생활체육회 와 (주)비원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사단법인.대한생활체육회 와 (주)비원 업무협약 체결
  • 김문상 기자
  • 승인 2024.03.21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체육인들의 ‘통증 예방’ 분야에 대한 관심이 높은 것으로 파악...
사단법인 대한생활체육회(회장 김균식)는 글로벌패치 전문업체인「(주)비원(대표이사 최민우)」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단법인 대한생활체육회(회장 김균식)는 3월 21일(목)14:00,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황금산단4로 34 (주)비원 사무실에서  생활체육인들의 건강과 통증 예방을 위해 글로벌패치 전문업체인「(주)비원(대표이사 최민우)」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비원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는 김균식총재, 최민우 ㈜비원 대표이사를 비롯한 양 단체의 관계자들이 참석하였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 단체는 글로벌 패치 전문기업인 ㈜비원의 의료기기 수준 원적외선 파동에너지를 패치에 적용한 제품을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비원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는 김균식총재, 최민우 ㈜비원 대표이사를 비롯한 양 단체의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특히, 생활체육인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에 의하면 ‘통증’ 분야에 대한 관심이 높은 것으로 파악되었다.

(사)대한생활체육회 김균식총재는 이번 협약을 기반으로 체육인들의 건강 사례 및 시대 변화에 따른 발전 방향에 관해 ㈜비원과 적극적으로 공유하며, 체육인들의 건강 역할 확립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원 최민우대표이사는 “바이오 힐링패치는 근육과 관절의 불편함을 해소하는데 도움주는 솔루션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