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회 반기문마라톤대회 4월 28일 개막
상태바
제18회 반기문마라톤대회 4월 28일 개막
  • 김재원 기자
  • 승인 2024.03.14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종합운동장↔금왕읍↔생극면 마라톤코스 일원
제18회 반기문마라톤대회
제18회 반기문마라톤대회

제18회 반기문마라톤대회가 다음달 28일 음성종합운동장↔금왕읍↔생극면 마라톤코스 일원에서 열린다.

이에 음성군체육회는 박제욱 사무국장을 단장으로 홍보단을 구성해 마라톤 대회 홍보에 돌입했다.

특히 지난 2월부터 김 회장과 체육회 직원들이 각 읍·면과 전국마라톤대회장을 방문하면서 반기문마라톤대회 참가자 모집 등 홍보활동에 총력전을 펼치고 있다.

반기문마라톤대회는 2007년 음성군 출신 반기문 전 유엔 사무총장과 음성군을 홍보하기 위해 개최됐다. 올해로 18회를 맞는 이번 대회는 대한육상연맹으로부터 인증받은 음성 삼형제저수지 수변과 꽃길로 이어지는 환상적인 마라톤 코스에서 펼쳐진다.

이번 대회는 풀코스를 비롯해 하프, 10㎞, 5㎞로 진행된다.

올해부터는 10㎞ 이상 참가자들이 편안하게 레이스를 펼칠 수 있도록 5㎞ 코스는 음성생활체육공원, 반다비국민체육센터를 순환하는 코스로 변경 개최할 예정이다.

군체육회는 이번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 푸짐한 먹거리와 음성군 농·특산물을 비롯해 각종 기념품을 제공한다. 당일 추첨을 통해 많은 경품도 마련했다.

이와 함께 마라톤 코스에는 풍물단 등 각종 이벤트 및 부대행사가 펼쳐지며 마라토너들을 응원할 예정이다. 또 대회 참가자 편의 및 홍보를 위해 △음성군 기업체 홍보관 △음성품바축제 홍보 부스 △음성 명작 농특산물 홍보 부스 △외국인 통역부스도 운영된다.

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