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회 횡성한우축제 프로그램 기획공모전’ 개최
상태바
‘제20회 횡성한우축제 프로그램 기획공모전’ 개최
  • 김지성 기자
  • 승인 2024.03.11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횡성한우축제의 주제, 의미 등을 전달하고 횡성한우와 횡성의 문화 담은 내용
‘제20회 횡성한우축제 프로그램 기획공모전’
‘제20회 횡성한우축제 프로그램 기획공모전’

횡성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이재성)은 전 국민을 대상으로 ‘제20회 횡성한우축제 프로그램 기획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횡성한우축제의 20주년을 맞이하여 방문할 지역민과 관광객들에게 관심과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참신하고 창의적인 프로그램을 제안받기 위해 기획됐다.

공모는 오는 3월 22일까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지역주민과 방문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포함하여, 20주년을 맞은 횡성한우축제의 주제, 의미 등을 전달하고 횡성한우와 횡성의 문화를 담은 내용이어야 한다.

프로그램 제안은 공연, 전시, 체험 등 분야를 막론하고 1인 또는 1팀당 복수 제안이 가능하나 시상은 1인(1팀) 1개로 제한되며, 심사는 대표성, 가능성, 창의성, 연계성, 대중성을 고려하여 △최우수상(100만 원, 1 작품), △우수상(50만 원, 1 작품), △장려상(25만 원, 2 작품) 총 4개의 수상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제출 서류를 작성하여 이메일로 접수하면 되며 자세한 사항은 횡성문화관광재단 누리집을 확인하면 된다.

횡성문화관광재단 축제운영팀장은 “다양한 배경을 가진 참가자들의 창의적인 횡성한우축제의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고, 시민 참여형 축제를 만들기 위해 마련된 이번 공모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