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생활체육회”K수제 막걸리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대한생활체육회”K수제 막걸리 업무협약 체결
  • 김문상 기자
  • 승인 2024.03.08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목별 46개 단체 등 현재 약 250만 명 회원들과 함께한다...

대한생활체육회(총재 김균식)와 수제 막걸리 제조 명가 ㈜제이케이크래프트(대표 조태영)는 상호 발전을 위한 협력의 결속을 다지며, 3월 9일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에 위치한 ㈜제이케이크래프트 본사에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제이케이크래프트의 조태영 대표이사와 대한생활체육회의 김균식 총재를 비롯한 양 기관의 주요 인사들이 참석했다. 

조태영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제이케이크래프트는 MZ세대의 기호에 부합하면서도 건강을 생각하는 첨가물 없는 막걸리의 특별한 맛과 다양한 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특히, 대한 생활체육회의 회원 및 가족, 그리고 해외 한인 단체 회원에게 협약 기간 동안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로 하였으며 대한 생활체육회 김균식 총재는 ㈜제이케이크래프트 조태영 대표이사의 할인 혜택 제공 결정에 깊은 감사의 뜻을 표하며, 대한생활체육회가 대한민국의 건강 진흥을 위해 더욱 힘쓸 것임을 밝혔다.

수제 막걸리 제조 명가 ㈜제이케이크래프트
수제 막걸리 제조 명가 ㈜제이케이크래프트

㈜ 제이케이크래프트는 이미 중국 최대 IT 그룹인 알리바바그룹 산하 알리바바 경영대학원과의 업무 협약 및 일본의 유통·마케팅 회사와의 협력을 통해 글로벌 시장 진출에 적극 나서고 있는 상황에서, 이번 대한 생활체육회와의 협약을 통해 국내외 생활 체육인들에게 건강하고 맛있는 K-막걸리를 선보일 계획이다. 

대한생활체육회 김균식 총재는 ㈜제이케이크래프트의 적극적인 홍보 지원 및 생활체육 발전을 위한 협력을 약속하며, 이번 건강식품 협약 체결을 통해 생활체육회 회원들의 건강 복지 향상 및 사기 진작에 큰 기대를 하고 있다고 말했으며 종목별 46개단체(축구,야구,볼링)등 이 현재 약 250만 명 회원들 과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대한생활체육회는 ★중앙임원, ★체육회 17개 시,도별 회원,★국제(한인회 10개국), ★산하체육회(유,청소년체육회/직장인체육회/다문화체육회/노인체육회), ★종목별 46개단체(축구,야구,볼링)등 이 현재 약 250만명 회원들 과 함께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