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생활체육 슐런협회 민경자회장 중앙회장 임명
상태바
대한생활체육 슐런협회 민경자회장 중앙회장 임명
  • 김문상 기자
  • 승인 2024.03.04 1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재 경복대 사회복지상담과 겸임교수로 활동하고 있다
(좌측)대한생활체육회김균식총재와  대한생활체육 슐런협회 민경자 회장에게 중앙회장 임명장을 전달 후 기념촬영
(좌측)대한생활체육회김균식총재와 대한생활체육 슐런협회 민경자 회장에게 중앙회장 임명장을 전달 후 기념촬영

사단법인 대한생활체육회는 2024년 3월 4일(월) 14:00 서울 영등포구 대한생활체육회 본관에서 대한생활체육 슐런협회 민경자 회장에게중앙회장 임명장을 전달했다. 

대한생활체육회는 2023년 5월 4일 세계생활체육연맹(TAFISA)에 가입하였으며, 세계스포츠외교를 활발하게 펼치고 단체로 활동하고 있으며 46개 종목별 단체와 전국 17개 시,도 광역별로, 250만명의 회원의 스포츠를 통한 교류 및 각종 스포츠클럽 활동을 지원 육성하고 있으며 2023년 5월 4일 세계생활체육연맹(TAFISA)에 가입하였으며, 세계스포츠외교를 활발하게 펼치고 단체로 활동하고 있다.

특히 민경자 회장은 현재 초대 대한생활체육슐런협회 와 앰케이제이유 평생교육복지연구소 대표, 경기도 구리시의회 제7대 후반기 의장을 역임하였으며 현재는 경복대 사회복지상담과 겸임교수로 활동하고 있다.

최근 전국에서는 슐런 문화 확산으로 전국의 국민이 각지에서 슐런 경기의 열풍이 불고 있는 가운데 대한생활체육회에는 국민의 건강에 초점을 맞춰 민경자 중앙회장은 전국 슐런협회의 조직을 탄탄하게 편성할 수 있도록 추진계획 중이라고 했다.

대한생활체육슐런협회장은 전국생활체육인들이 일상 속 건강 생활을 실천하는데 좋은 기회가 되기를 희망한다며 앞으로 대한생활체육회를 통해서 각 지역의 슐런협회를 전파하고 전국 국민의 활력 넘치는 삶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일상생활에 슐런을 생활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