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희구 강원특별자치도체육회장 선출’
상태바
‘양희구 강원특별자치도체육회장 선출’
  • 김성진 기자
  • 승인 2024.02.23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 결산 승인(안) 등 3가지 심의안건으로 진행...
새롭게 선출된 양희구 협의회장
새롭게 선출된 양희구 협의회장

전국시도체육회장협의회(회장 이원성)은 22일 오전 11시 강원도 평창, 드래곤밸리 호텔 평화봉룸에서 시도체육회장단 14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도 전국시도체육회장협의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총회에서는 23년도 협의회 주요 추진사항 등 보고사항 3건 시도체육회장 협의회 임원선출 및 2023년 결산 승인(안) 등 3가지 심의안건으로 진행했다.

한편, 민선 2기 시·도체육회장 협의회의 첫 한해 임기를 마친 이원성 회장은 “2023년도 시도체육회장님들과 함께 소통하고 협력하며, 결속력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준 시·도회장님들께 감사”한다고 말하며, “협의회의 질적인 발전을 위해 협의회장직의 연임을 사양했다. 

강원특별자치도체육회 양희구 회장이 만장일치로 협의회장으로 추대되었다
강원특별자치도체육회 양희구 회장이 만장일치로 협의회장으로 추대되었다

한편, 이원성 회장의 협의회장직 사임 의사에 따라, 강원특별자치도체육회 양희구 회장이 만장일치로 협의회장으로 추대되었다.

양희구 강원 특별 자치도체육회장은 민선 1기와 2기에 걸쳐 지방체육회 발전을 위해 헌신하며 예산 안정을 위한 강원 특별자치도 체육진흥조례를 제정하는 등 지방체육회 발전에 큰 노력을 하였다.

새롭게 선출된 양희구 협의회장은 “바쁜 일정 속에 고생해주신 이원성 회장님께 감사한다”라고 전하며 “시도체육회장들과 더욱 소통을 강화하여 지방체육회의 일꾼으로서 지방체육회 경쟁력을 향상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