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도 전북특별자치도 태권도지도자 강습회’ 개최
상태바
‘2024년도 전북특별자치도 태권도지도자 강습회’ 개최
  • 최병학 기자
  • 승인 2024.02.22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도자 및 임원 600여명이 참석
‘2024년도 전북특별자치도 태권도지도자 강습회’
‘2024년도 전북특별자치도 태권도지도자 강습회’

전북특별자치도태권도협회(회장 고봉수)는 지난 17일 전북특별자치도청 대공연장서 ‘2024년도 전북특별자치도 태권도지도자 강습회’를 가졌다.

전북자치도태권도협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에는 지도자 및 임원 600여명이 참석했다.

강습회에서는 양진방 대한태권도협회장의 ‘미래를 열어가는 태권도의 위상’, 고봉수 전북특별자치도태권도협회장의 ‘전북태권도의 비전과 교육자의 마음가짐’이란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

이어 김종길 겨루기심판위원장과 박경식 품새심판위원장이 경기규칙에 대해 교육했으며, 대한태권도협회 신광철 강사와 김광수 강사가 수련생 헬스케어를 통한 관리 및 성장과 성인 수련생 100명 만들기란 주제로 강의했다.

이와 함께 전북자치도태권도협회 관계자가 전반적인 사업계획 및 심사 시행 규칙에 대해 설명했다.

고봉수 회장은 “일선 지도자들이 경기규칙과 심판규정을 일관성 있게 적용하도록 교육을 실시하고, 현재 국기원 승·품단 심사의 강화와 태권도 교육자로서의 마음가짐 그리고 전북 14개 시도협회, 태권도지도자들과 긴밀한 소통과 화합을 통해 전북태권도 발전 방향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여 사업을 활발하게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2023년을 빛낸 전북자치도태권도협회 유공자에 대한 시상식이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