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FC, 2024 시즌 새 유니폼 공개
상태바
김포FC, 2024 시즌 새 유니폼 공개
  • 김재원 기자
  • 승인 2024.02.13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의 도전정신과 역동적인 플레이 스타일 반영
새 유니폼을 입은 선수들
새 유니폼을 입은 선수들

김포FC가 2024 시즌을 위해 새로운 유니폼을 공개했다.

2024 시즌에는 김포FC가 '선덜랜드 오브 스코틀랜드'와의 협업으로 새로운 유니폼을 선보였는데, 이는 김포의 도전정신과 역동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반영하고자 했다. 구단의 캐치프레이즈인 'Beyound The Limit'의 의미처럼 한계를 뛰어넘는 것을 강조했다.

이번 유니폼의 메인 패턴은 김포FC 감독 고정운 감독을 모티브로 하여 적토마와 구단의 고유인 녹색을 조화롭게 형상화했다. 특히 팔 부분은 달리는 말의 갈기에서 영감을 받아 경기장에서 선수들이 말의 특징인 힘과 스피드를 나타낼 수 있게 표현했다.

유니폼의 중앙에는 새로운 메인 스폰서인 '푸라닭 치킨'이 한글과 영문으로 자리하고 있다. 또한, 유니폼의 재질은 선덜랜드에서 특별히 제작한 나노메쉬 소재를 사용했는데, 이는 신축성이 좋고 땀 흡수 및 통기성이 뛰어나 경기장에서 최적의 플레이를 펼치는 데 도움이 될 전망이다.

김포FC 관계자는 이번 유니폼에 대해 "2024년 유니폼은 구단의 상징인 녹색과 2023년에 K리그 2에서 감독상을 수상한 고정운 감독님을 모티브로 하여 디자인했다”라며“팬들이 사랑하는 요소들을 가미한 유니폼이다. 또한 6월에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밀리터리 스페셜 에디션'도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