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7 충청권 하계세계대학경기대회 조직위원회 강연회 실시
상태바
2027 충청권 하계세계대학경기대회 조직위원회 강연회 실시
  • 문순옥 기자
  • 승인 2024.02.06 0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주시 유튜브의 성공비결과 다양한 홍보전략 강의 진행
2027 충청권 하계세계대학경기대회
2027 충청권 하계세계대학경기대회

2027 충청권 하계세계대학경기대회 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원회”)는 5일 조직위원회 대회의실에서 충주시 김선태 주무관을 초청해 전직원 대상으로 강연회를 가졌다.

조직위원회는 성공적 대회 개최를 위해 수립된 홍보종합계획(안)의 기본전략으로 조직위원회 직원들의 홍보전략 역량 강화를 위하여 날로 높아지고 있는 SNS 홍보와 소통의 중요성에 발맞춰 과감한 도전과 혁신 마인드 함양 및 홍보비법을 위한 전수의 장을 마련했다.

이 날 강연에서 김 주무관은 ‘충주시 SNS 이야기’라는 주제로 충주시 유튜브의 성공비결과 다양한 홍보전략에 대해 조직위원회 전직원을 대상으로 2시간여 강의를 진행했다.

김 주무관은 “우리가 보여주고 싶은 콘텐츠가 아니라, 사람들이 보고 싶어하는 콘텐츠를 만들어야 한다”면서 “기존 관행의 틀을 깨기 위해 도전하는 것이 성공의 비결”이라고 말했다.

또한, 조직이 유연해야 직원들의 도전성, 창의성과 역량이 달라진다며 경직된 조직문화 개선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조직위원회 지용환 사업본부장은 “성공적인 대회 개최 및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SNS 홍보전략에 대해 다시한번 깊게 생각하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 혁신적인 대회 홍보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마음가짐으로 홍보추진에 모든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조직위원회는 2024년도에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선발 및 발대식, 홍보대사 섭외·위촉, 홍보영상 제작·송출, 국내·외 각 주요행사에 참가하여 홍보활동을 본격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