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유람, '웰뱅 LPBA 챔피언십' 승리로 복귀전 성공
상태바
차유람, '웰뱅 LPBA 챔피언십' 승리로 복귀전 성공
  • 박경호 기자
  • 승인 2024.02.05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지연을 상대로 23이닝 만에 25-10으로 승리해 PQ라운드 진출
차유람 선수
차유람 선수

차유람이 4일 경기도 고양시 고양 킨텍스 PBA 스타디움에서 열린 '웰컴저축은행 웰뱅 LPBA 챔피언십' PPQ라운드(1차 예선) 경기에서 승리하며 복귀전에 성공했다.

차유람은 오지연을 상대로 23이닝 만에 25-10으로 승리해 PQ라운드 진출에 성공했다.

차유람은 2021-22시즌 SK렌터카 월드챔피언십 4강전 이후 1년 10개월 만에 LPBA 무대에 선 후 23이닝 만에 25점을 올리며 애버리지 1.087을 기록했다.

차유람은 공식 기자회견을 통해 "갑작스럽게 대회에 출전하게 됐는데도 5일간 두께와 자세 등 기술적인 부분을 집중적으로 연습했다. 많이 걱정했다. 하지만 결과적으로 이런 긴장감이 나를 각성시켰다. 생각보다 경기가 잘 풀리고 운이 많이 따라줘서 승리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2년 만의 대회라 한 번 헤맨다면 멘털이 나갈 수 있겠다는 걱정을 했다. 그래서 나만의 루틴에 집중하면서 '브릿지를 제대로 잡는다', '자세를 지킨다' 등 초보자처럼 치려고 노력했다. 기술적인 부분에 집중을 해서 잡생각을 하지 않도록 노력했다. 운도 많이 따랐고 경기가 잘 풀렸다"고 설명했다.

차유람은 오는 5일 오전 11시부터 PQ라운드서 박가은과 64강 진출 티켓을 놓고 경기한다. "한 번 더 승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좋은 경기를 보여드리고 싶다. 다음 시즌에는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새 시즌을 준비하고 싶다. 열심히 하겠다"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