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신년회 및 2024년 사업발표!!!
상태바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신년회 및 2024년 사업발표!!!
  • 김성진 기자
  • 승인 2024.01.28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대학교와 공동으로 40팀 엽총 방식...
제 3회 매수들이랑 배 제주 정기 대회인 라온골프클럽에서진행 예정...

대한 생활체육 골프협회 배철훈 회장은 지난 1월 26일(금) 수원에 위치한 호텔리츠컨벤션웨딩에서 신년회 및 2024년 사업발표를 배철훈 회장을 비롯해, 임경빈 전 JTBC방송 LPGA 골프 해설위원님, 배동성 방송인, 전진주. 한식대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거행했다.

2부에서는 대한 생활체육 골프협회 정일송 트로트 가수로 홍보위원장으로 대표곡 '사랑사랑'이란 타이틀곡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정일송 위원장의 화려한 공연과 타이틀곡 사랑사랑, 바람개비 및 메들리까지 멋진 공연으로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아내며 분위기에 뜨거운 호응을 끌어냈다.

2부 진행에는 다양한 이벤트와 어려운 퀴즈로 많은 상품의 주인공들이 가려졌는데 마지막 하이라이트는 아이언 세트 경매로 최고의 아이언 세트를 특별한 경매가로 가져가는 행운의 주인공은 더할 나위 없는 기쁨을 표현했다.

약 3시간여 시간이 훌쩍 지나갈 만큼 뜻깊은 발표가 있었는데, 다가오는 2월 27일에 클럽 대 보은에서 약 70팀(280명) 규모 필드 첫 대회를 시작으로 위 골프장에서만 총 5회 필드대회가 치러지고, 6월 4일에는 블랙스톤 제주에서 제주대학교와 공동으로 40팀 엽총 방식으로 전국골프대회를 확정 지었다고 한다.
 
또한 매년 열리는 제 3회 발 매수들이랑 배 제주 정기 대회인 라온골프클럽에서 8월에 전국대회가 이어진다.

필드뿐만 아니고 생활체육 골프인들의 취미생활인 스크린골프대회도 이어지는데 SG골프 스크린과 대한 생활체육 골프협회가 3월 1일부터 한 달간 1차 대회를 시작으로 2개월마다 총 4번의 전국 스크린대회를 진행하고 시상으로는 대회마다 현금 300만 원의 상금과 1000만 원 상당의 시상품이 주어진다고 하고 각 대회 입상자에게는 대한 생활체육 골프협회 골프 교습 자격증 실기시험 특전 점수가 부여되고, 11월에 진행하는 왕중왕전 출전권도 주어진다고 한다.

위 대회들을 시작으로 대한 생활체육 골프협회의 2024년 활동이 기대되는데, 여기에 각 지회 대회가 약 3개 정도 더 진행될 예정이며 올해 귀추가 주목되는 단체라고 소개하고 싶다.'라며 전국에서 모인 협회 임직원들의 활발한 호응과 올해 협회 발전에 큰 힘을 보태겠다는 굳은 의지들이 인상적이었다.

대한 생활체육 골프협회 배철훈 회장은 "지난 2년 동안의 결과들을 되새겨보는 시간이었고 전국을 안방처럼 달려온 많은 활동과 대회를 통해 좋은 임원들과 만나게 되면서, 협회 조직강화와 회원 유치가 좀더 활발해졌으며 "생활체육 골프인들의 적극적이고 열성적인 응원과 참여가 꼭 필요하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필요한 협찬에는 SG골프, 기가골프, 디 알 지코리라, 보용만두, BK친환경, 케이 운동장, 에너지바다 테이핑, 에너지 패치,토리헤어, 세 명 골프, 빚쟁이 광택제 에서 도움을 주었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대회 개최를 통해 아마추어 골퍼들의 숨은 실력을 펼치는 한편 골프의 대중화와 (사)대한 생활체육회의 발전에도 일조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