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3' 새로운 실력자는 누구?
상태바
'미스트롯3' 새로운 실력자는 누구?
  • 이진희 기자
  • 승인 2024.01.04 0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로트 음색 깡패' 등 괴물 참가자들이 1라운드 1 대 1 서바이벌 배틀의 마지막 무대 장식
'미스트롯3'
'미스트롯3'

TV조선 트로트 오디션 '미스트롯3' 1차 마지막 대결이 4일 오후 10시에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트로트 어벤져스' 장윤정, 김연자, 진성이 듣자마자 초스피드로 하트를 누르는 어마어마한 실력자가 무대에 오른다.

녹화 당시 "진정한 정통 트로트를 보여주겠다"라며 야심찬 출사표를 던진 이 참가자의 무대에 마스터 군단이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무엇보다도 '히트곡 제조기'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우승후보 나타났다"라고 놀라워했다. 이들은 "무대를 보자마자 송가인 씨를 봤을 때 그 느낌이 들었다"라면서 "전율이 왔다"라고 입을 다물지 못했다. 장윤정 역시 "현역부가 아니라는 게 놀라울 만한 실력"이라고 극찬했다.

이 참가자뿐만 아니라 가수 김연자를 눈물 펑펑 쏟게 만든 풍부한 감성의 참가자가 출격한다. 또한 장윤정이 좋지 않은 결과가 나올 경우 레슨을 해주겠다고 예고한 '트로트 음색 깡패' 등 괴물 참가자들이 1라운드 1 대 1 서바이벌 배틀의 마지막 무대를 장식한다.

치열했던 1라운드를 마치고 톱3 진선미가 가려지며 트로트 예비 여제들의 전쟁이 본격화된다. 이어지는 대망의 2라운드는 마스터 추천 장르별 팀미션으로, 참가자들이 부서별로 나뉘어 합동 무대를 펼친다.

대국민 응원 투표도 막이 오르다. 3회 방송 종료 직후부터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나만의 트로트 스타' 7명을 응원하는 온라인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인 투표는 매일 1회씩 가능하며, 투표 결과는 톱7 및 최종 진선미 선발에 반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