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2회 인천광역시체육상 시상식' 개최
상태바
‘제42회 인천광역시체육상 시상식' 개최
  • 김선근 기자
  • 승인 2024.01.02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년을 마무리하는 시기에 체육발전을 위해 수고하신 체육인들의 노고에 감사
‘제42회 인천광역시체육상 시상식'
‘제42회 인천광역시체육상 시상식'

인천광역시체육회는 ‘제42회 인천광역시체육상 시상식 및 체육장학생 장학증서 수여식’ 행사를 열고 2023년을 돌아보고 새해 선전을 다짐했다.

지난달 29일 저녁 인천 선학체육관에서 열린 행사에는 유정복 인천광역시장과 도성훈 시교육감을 비롯해 체육유공 및 체육상 수상자와 가족, 군·구체육회와 회원종목단체 관계자 등 400여명이 참석해 한 해 동안 인천 체육 발전을 위해 노력한 체육인들을 격려했다.

행사는 체육유공자 시상, 체육상 및 장학금 증서 전달, 기념촬영 후 만찬 순으로 진행됐다.

체육상 수상자 및 체육장학생은 지난해 11월에 열린 제13차 스포츠공정위원회 의결을 통해 시체육회장상 8개 부문(경기, 지도, 심판, 생활체육, 학교체육, 공로, 스포츠가치, 특별공로) 23명, 체육장학생(중학생, 고등학생, 대학생) 31명이 선정됐다.

특히 체육장학생은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 학생 선수를 대상으로 올해 우수한 성적을 거둔 선수들로 선정됐다. 중학생 50만원, 고등학생 70만원 대학생 100만원의 장학금이 지급됐다. 시체육진흥유공자 표창에는 3개 부문(전문체육 및 실업, 체육시설) 43명이 선정돼 유정복 시장으로 시상을 받았다.

이규생 시체육회장은 “2023년을 마무리하는 시기에 체육발전을 위해 수고하신 체육인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리고, 체육인의 밤 행사가 매우 뜻 깊은 밤이 되길 바란다”면서 “각종 대회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으신 수상자와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물신양면 도와주신 인천체육가족께 힘찬 격려와 박수를 보낸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