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란 문체부 차관, 2024 파리 올림픽·패럴림픽 선수단 격려
상태바
장미란 문체부 차관, 2024 파리 올림픽·패럴림픽 선수단 격려
  • 이낙용기자
  • 승인 2024.01.02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 진천·이천 선수촌 방문
"처우와 훈련환경 개선에 최선 다할 것“
장미란 문체부 차관
장미란 문체부 차관

장미란 문화체육관광부 제2차관이 2일 2024년 새해를 맞이해 진천 국가대표 선수촌과 이천 장애인 국가대표 선수촌을 방문해 '2024 파리 올림픽'과 '2024 파리 패럴림픽'을 준비하고 있는 선수단을 격려한다.

장미란 차관은 먼저 진천 국가대표 선수촌을 찾아 선수들의 훈련 상황을 점검하고 양궁 훈련장 등 시설을 직접 살펴보고 추운 날씨에도 훈련에 매진하고 있는 선수들을 격려할 예정이며 곧바로 이천 장애인 국가대표 선수촌을 찾아 훈련시설을 둘러본 후, 새해에도 열심히 훈련하고 있는 장애인 국가대표 선수단을 만나 격려하고 함께 식사할 계획이다.

장미란 차관은 "올해는 파리 올림픽과 패럴림픽이 열려 국가대표 선수와 지도자들이 그동안 흘린 땀과 노력의 결실을 보는 해이다. 작년 항저우 아시안게임 현장에서 응원하면서 후배들의 선전에 감동했다. 국민들이 팀 코리아에 환호할 수 있도록 200일 남짓 남은 기간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라고 선전을 기원했다.

이어 "묵묵히 훈련에 매진하는 우리 국가대표 선수들이 자랑스럽다. 문체부도 우리 선수들이 지속적으로 훈련에 매진할 수 있도록 처우와 훈련환경 개선에 최선을 다하겠다. 우리 국가대표 선수들이 꿈의 무대인 올림픽과 패럴림픽에서 멋진 활약을 펼치길 응원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사진=문체부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