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군, 지역인재 육성 장학금 기탁 줄 이어
상태바
평창군, 지역인재 육성 장학금 기탁 줄 이어
  • 김지성 기자
  • 승인 2023.12.28 0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옥산깨비마을, 평창장학회에 장학금 100만 원 기탁 등 다수
청옥산깨비마을(대표 권대섭), 평창장학회에 장학금 100만 원 기탁
청옥산깨비마을(대표 권대섭), 평창장학회에 장학금 100만 원 기탁

평창군에서 연말연시를 맞아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이 이어져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27일 평창군측량설계협회(회장 이성배)는 지역의 인재를 육성하는데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자 한다며 평창장학회에 장학금 200만 원을 전달했다. 평창군측량설계협회는 평창군 내 16개 측량설계사무소로 구성되어 매년 평창장학회에 기탁을 해오며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같은 날 진평측량토목설계사무소(대표 방대혁)도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2019년부터 매년 평창장학회에 기탁해온 진평측량토목설계사무소는 현재까지 총 500만 원을 기탁했다.

또한, 우림레미콘산업㈜(대표 조대규)에서도 평창장학회에 장학금 300만 원을 기탁했다. 조대규 대표는 “지역의 학생들이 꿈을 이룰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청옥산깨비마을(대표 권대섭)도 평창장학회에 장학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지역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하는 것이 지역사회의 성장과 발전에 매우 중요한 사안이라 생각하며, 지역 학생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 고 소감을 밝혀다.

(재)평창장학회 이사장인 심재국 평창군수는 “연말을 맞아 장학금을 보내주신 기탁자께 감사드린다.”며 “지역 학생들에게 골고루 혜택이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