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IMA컨퍼런스 국제베스트 인물 대상 시상식
상태바
2023. IMA컨퍼런스 국제베스트 인물 대상 시상식
  • 김성진 기자
  • 승인 2023.12.17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성현 회장” 수상자 전원에게 신원리조트 VIP 정회원권 전달!!!
(상)국제다문화협회 양희철 회장. (하) 다문화 대표 김하준 회장
(상)국제다문화협회 양희철 회장. (하) 다문화 대표 김하준 회장

사단법인. 국제 다문화협회(양희철 총회)는 2023년 12월 16일 오후 15시에 양재동 매헌윤봉길의사기념관 3층 강당에서 국내 내외분과 전국 다문화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주관. 주최. 사. 국제 다문화협회와 신원 리조트. 한국 생활체육 뉴스 후원으로 성대하게 거행했다.

‘올해의 국제 베스트 인물 대상’은 전문 교수진, 대한민국 인물&브랜드 대상 선정위원회, 사. 국제 다문화협회 연구원으로 구성된 심사진들의 공정한 심사 절차와 평가를 통해 이뤄졌다. 

김영희(시인)의 "제목 고려인" 시 낭송
김영희(시인)의 "제목 고려인" 시 낭송

이날 1부에서는 다문화 전통의상 퍼레이드 베트남 전통무용과 김영희(시인)의 제목 고려인 시 낭송으로 시작했다.

이날 양희철 총회장은 대회사에서 매현윤봉길의사기념관에서 2023년 IMA컨퍼런스와 국제 베스트 인물 대상 시상식을 개최하게 되는 것은 아주 뜻깊은 의미가 있다며 흥선대원군의 쇄국정책으로 인해서 영국의 제네럴셔먼호를 침몰시키고 스스로 한반도에 몸을 숨기면서 세계의 흐름에 발맞춰 가지지 못한 것으로 인해 5.000년 역사의 가장 큰 오점을 후손들에게 물려주게되다며 그 한탄스러운 조선의 역사를 도시락 폭탄을 던져서 다시 되돌리려는 윤봉길의사의 정신을 묵념을 해 보였다고 말했다.

다문화 대표 김하준 회장
다문화 대표 김하준 회장

다문화 대표 김하준 회장도 환영사를 제가 한국에 온 지 벌써 20년이 넘었다며 저는 다문화인들을과 만나면서 항상 이런 말을 전한다며 이제는 “우리가 많은 것을 받았으니 이제는 이 나라를 위해 베풀어야 한다고 환영사를 통해 말했다.

‘올해의 베스트 인물 대상’ 수상자는 국제베스티인물대상 / 김하준 국제베스트인물금상 / 정현국 국제베스트인물은상 / 벡디나 국제베스트인물동상 / 김태용 국제베스트문화상 / 진명수
국제베스트봉사상 / 안치영 국제베스트연구상 / 정지윤 국제베스트언어연구상 / 김양섭 국제베스트한복외교상 / 김성은 국제베스트한인상 / 장경옥 국제베스트문화안보상 / 장순휘 국제베스트시인상 / 김영희 국제베스트기업인상 / 천성현 국제베스트언론인산 / 김성진 국제베스트인권상 / 전대영 국제베스트홍보대사상 / 허애선.17. 국제베스트감독상 / 최성우
국제베스트경제인상 / 장인선 국제베스트효녀상 / 임수빈 문화대상에 작가/ 최재관 등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좌측)신원리조트 천성현 회장

특히 신원리조트 천성현 회장은 누구보다 귀하신 당신이기에 가장 소중한 분께 특별한 신원리조트의 소중한 마음으로 수상자 전원에게 신원리조트 VIP 이용고객 모시는 정 회원권을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