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이천에 소재한 경기도교육청 등록 대안교육기관인 한국국제예술학교가 오는 12월 12일 이천아트홀 소공연장에서 제1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한국국제예술학교는 2022년 9월 개교한 이후 실력과 인성을 두루 갖추어 미래의 한국 음악계를 이끌어 나가게 될 큰 뜻을 품은 귀한 인재들과 함께 한국 음악계에 큰 변화를 일으킬 역사를 시작했다.
초중고 통합 음악중점학교인 한국국제예술학교는 실기와 이론이 균형을 이루는 독창적인 예술교육 시스템으로 학생들의 개성과 편차, 재능을 반영하여 가장 적합한 맞춤형 교육을 제공하는 동시에 학생들의 무한한 잠재력을 이끌어내는데 주력한다.
이천아트홀 소공연장에서 진행되는 한국국제예술학교 제1회 정기연주회는 지난 1년 동안 젊은 예술인들이 저마다 갈고 닦은 실력을 보여줌과 동시에 진정한 음악의 즐거움을 관객 여러분과 함께 나눌 예정이며, 이번 연주회에서는 차이콥스키, 쇼팽, 엘가, 크라이슬러, 비에니아프스키, 드뷔시 등 여러 소품들과 모차르트 심포니, 크리스마스 캐롤 등의 오케스트라 곡들을 한국국제예술학교 학생들이 연주할 예정이다.
한국국제예술학교 교장인 바이올리니스트 남카라는 “이번 우리 학교의 정기연주회가 모든 분들에게 2023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멋진 추억이 되시길 기원하며, 우리 학교에 보내주시는 음악인들과 학부모 여러분께 더 나은 내일로 보답할 것을 약속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생활체육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