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지부, 법무보호대상자 주거환경개선
상태바
서울지부, 법무보호대상자 주거환경개선
  • 양우진 기자
  • 승인 2023.12.05 1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법무보호공단 서울지부, 케이티엔지(KT&G)와 함께 주거지원대상자 주거환경개선
한국법무보호공단 서울지부는 케이티엔지(KT&G)와 법무보호대상자의 주거환경개선 사업 진행을 진행했다.(주건환경개선에 주거위원회 이상수 회장, 이현아 위원, 공단 직원 김영선 과장, 이현성 주임이 함께했다)
▲ 한국법무보호공단 서울지부는 케이티엔지(KT&G)와 법무보호대상자의 주거환경개선 사업 진행을 진행했다.(주건환경개선에 주거 지원위원회 이상수 회장, 이현아 위원, 공단 직원 김영선 과장, 이현성 주임이 함께했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서울지부(지부장 이흥수, 이하 지부)는 2023년 12월 4일 케이티엔지(KT&G)의 후원으로 법무 보호 대상자의 주거에 대해 환경개선 사업을 진행하였다.

지부 협의회 “주거 지원위원회” 이상수 회장, 이현아 위원, 공단 직원 김영선 과장, 이현성 주임이 직접 보호 대상자의 신규 입주 전 집을 방문하여 노후화된 도배지 교체와 바닥, 주방, 화장실 등의 청소를 실시하여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하고, 주거 생활에 필요한 생활용품도 함께 지원했다.

이번 활동에 참여한 이상수 회장은 "주거환경 개선 사업에 참여하고 필요한 물품을 기부함으로써, 보호 대상자들이 더욱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다고 밝히면서 "이런 활동이 법무보호 주거지원 대상자들 삶의 질 향상에 실질적으로 기여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또한 이흥수 지부장은 "이번 주거환경 개선 사업을 통해 신규 입주자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케이티엔지(KT&G) 및 주거 지원위원회의 지속적인 협력과 지원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주거환경 개선 활동은 법무 보호 대상자들의 안정적인 사회 재통합과 자립을 지원하는 데 중요하며, 이런 활동은 법무 보호 대상자들 삶의 질 향상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서울지부는 법무보호 대상자들을 위해 사회 재통합 프로그램, 직업 훈련 및 일자리 연계, 주거 및 생활 지원, 심리상담 서비스 등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보호 대상자들이 사회에 안정적으로 재정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며, 자립을 지원하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