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2기 가라테 바람개비팀 최우수상 수상
상태바
2023 2기 가라테 바람개비팀 최우수상 수상
  • 김성진 기자
  • 승인 2023.12.01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체육회 스포츠마케팅 서포터즈 사업의 일환인 운영성과
최우수상 시상식./사진=대한가라테연맹 제공
최우수상 시상식./사진=대한가라테연맹 제공

대한가라테연맹(회장 강민주)은 대한체육회 스포츠마케팅 서포터즈 사업인 ‘2023 국대스마터즈 2기 사업에 참여한 30개 회원종목단체 중 가라테 종목을 담당한 “바람개비팀(김나연, 김서현, 장영서, 황준영)이 최우수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국대스마터즈 사업은 각 회원종목단체의 마케팅 기반조성 및 종목의 홍보를 통한 회원종목단체의 성장에 기여할 수 있는 사업으로 2022년 1기를 시작되었고, 대한가라테연맹 또한 1기 사업부터 함께 참여하고 있다고 밝혔다.

2기 국대스마터즈 바람개비팀은 278일 동안 가라테의 전방위적인 홍보와 마케팅, 컨텐츠 제작 등의 활동을 통하여, 경기인 뿐만 아니라 대국민 홍보 등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 많은 호응을 이끌어 내었다.

그 결과, 지난 11월 22일(수), 올림픽파크텔에서 개최된, 2023 국대스마터즈 2기 어워즈에서 바람개비팀이 최우수상을 수상, 11명에게 수여된 개인 활동상에도 바람개비팀의 김나연 팀장이 개인상까지 2관왕을 수상하게 되었다.

국대스마터즈 바람개비팀은 ‘가라테와 함께 성장한 모든 순간들은 영원히 기억하겠다‘ 라고 밝혔고, 연맹관계자는 앞으로도 대한체육회와 함께 국대스마터즈 활동을 통해 마케팅 강화 및 가라테 발전을 위해 국대스마터즈 활동에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