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경기민예총. 2023년 깔깔웃음연극제 개최
상태바
(사)경기민예총. 2023년 깔깔웃음연극제 개최
  • 이진희 기자
  • 승인 2023.11.02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깔깔’이라는 글자를 따서 지은 이름의 연극제

(사)경기민예총(이사장 이덕규)과 경기 민예총 연극위원회는 2023년 깔깔웃음 연극제를 11월 4일부터 5일까지 이틀간 경기도 안산시 유리섬박물관 광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경기 민예총이 주최하며 경기 민예총 내 연극인들로 구성된 경기 민예총 연극위원회가 주관하여 행사를 거행한다. 

<깔깔웃음 연극제>는 ‘색깔 있는 연극, 맛깔나는 연극’에서 ‘깔깔’이라는 글자를 따서 지은 이름의 연극제이다. 경기 민예총 연극위원회가 올해로 9년째 이 연극제를 진행하고 있다. 경기 민예총 연극위원회 측은 ”웃음이 주는 에너지를 믿고 이번에도 마음껏 웃을 수 있는 공연들로 준비했다.

연극에 담기는 웃음은 삶의 공감에서 오는 웃음도 있고, 세태에 대한 풍자에서 오는 웃음도 있습니다. 그렇기에 더욱 묘한 감동으로 바라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라며 연극제를 추천한다.

연극, 뮤지컬, 마임, 인형극, 거리예술, 택견과 전통연희 등 다양한 색깔의 공연들이 깔깔웃음 연극제 속에 공존하며 코믹한 연극축제가 준비되었다. 

경기도 내에서 활동하는 다양한 극단들의 코믹하면서도 매콤한 개성이 넘치는 작품들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깔깔웃음연극제. 경기민예총 연극위원회는 ”그동안 코로나19 국면을 거치며 실내 극장에서 진행되었던 연극제가 오랜만에 야외광장으로 나옵니다. 

코미디 연극을 통해 한바탕 시원하게 웃는 시간이 될 것이고, 마음 한구석 스스로에 대한 격려와 응원을 채울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며 도민들에게 많은 관람 부탁드리며 말로 깔깔웃음연극제에 많은 도민들을 초청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