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김포시 한마음 노래자랑 개최
상태바
제8회 김포시 한마음 노래자랑 개최
  • 김선근 기자
  • 승인 2023.10.24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 독거노인, 소년. 소녀 가장 돕기 후원 행사 실시
한국실버천사 봉사단 김포본부 김선미 본부장.노래자랑에 참석한 시민들에게 인사말을 하고있다. /사진=김선근
한국실버천사 봉사단 김포본부 신선미 본부장.노래자랑에 참석한
시민들에게 인사말을 하고있다. /사진=김선근

한국 실버천사 봉사단 김포본부(신선미 본부장)는 2023 독거노인, 소년. 소녀 가장 돕기 후원 행사를 2023년 10월 21일 김포시 사우 문화광장에서 12:00~17:00까지 많은 시민이 참석한 기운데 성대하게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김포시 언론인 협의회·한국대중음악인연합회. 평택지회 주관, 국제중앙선 교회. 김포 청솔목장 김포시 후원으로 그동안 코로나로 힘들어하는 소통의 장을 마련하여 김포시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소년. 소녀. 가장 돕기 김포시 한마음 노래자랑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MC 임영은 사회로 진행됐으며 노래자랑 식전 행사에는 인기가수 최유나, 비니쨈 & 걸스. 최안도. 진서린. 차재열. 홍미희. 오지, 신경상, 민요가수 민설란. 색시폰 장고. 평양 팬플릇. 아랑고고 장구. 정은영 라인댄스 등이 출연해 시민들에게 흥겨운 장을 참여한 시민들에게 큰 기쁨을 선사했다.
또한 그동안 지역에서 봉사활동을 펼친 봉사자들을 대상으로 1부 시상식을 가졌으며 2부에는노래자랑에 참가한 시민들과 어르신들이 직접 참가해 노래와 춤을 추며 흥겨운 시간을 가졌다.

연예스포츠방송 차덕문 본부장이 대상 윤철웅에게 트로필과 상품권을 전달후 기념촬영
연예스포츠방송 차덕문 본부장이 대상 윤철웅에게 트로필과 상품권을 전달후 기념촬영

예선을 거쳐 본선에 진출한 43명이 열띤 경합을 펼쳐  대상 윤철웅, 금상 이주아, 은상 김은희, 동상 안정희, 장려상 김예은. 김선녀, 인기상에는 노수관 등이 수상했다.  

신선미 한국실버천사봉사단 김포본부장은 인사말에서 “김포시 지역 주민들이 후원한 독거노인과 소년·소녀를 돕는다는 것이 보람이고 기쁨이라서 너무 행복하다”며 “앞으로 바램은 이웃들에게 행복한 미소를 전해주고 함께하는 소외됨이 없는 아름다운 김포시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실버 천사 봉사단 김포본부는 2014년 설립하여 2023년 현재까지 독거노인과 소년. 소녀 가장 돕기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오고 있는 단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