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오버워치2'와 MV 공동 작업…'블리즈컨' 공연 예정
상태바
르세라핌, '오버워치2'와 MV 공동 작업…'블리즈컨' 공연 예정
  • 이낙용기자
  • 승인 2023.10.20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팝 가수 사상 처음'퍼펙트 나이트' 초연
르세라핌, '오버워치 2'와 MV 협업
르세라핌, '오버워치 2'와 MV 협업

'오버워치 2'는 19일 0시(이하 한국시간) 공식 SNS에 르세라핌에게 영감을 얻은 아트워크를 공개하면서 이들의 첫 번째 영어 디지털 싱글 'Perfect Night' 뮤직비디오를 '오버워치 2'와 공동 작업했다고  소속사 쏘스뮤직이 밝혔다.

'오버워치 2'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의 팀 기반 무료 액션 게임으로, 오버워치가 게임 내 콘텐츠와 관련해 가수와 협업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르세라핌은 내달 5일(현지시간 4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 컨벤션센터에서 펼쳐지는 '블리즈컨 2023'(BlizzCon® 2023) 무대에도 오른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개최하는 '블리즈컨'은 해마다 수많은 인파가 몰리는 전 세계적인 게임 축제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게임들의 최신 소식을 공개하고 몰입감 넘치는 멋진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르세라핌은 K-팝 아티스트 사상 최초로 '블리즈컨' 현장을 찾아 신곡 'Perfect Night'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월터 콩(Walter Kong) '오버워치 2' 제너럴 매니저는 “'오버워치'의 첫 뮤지션 컬래버레이션을 르세라핌과 함께 하게 돼 매우 기쁘다. 르세라핌은 '오버워치' 영웅들처럼 개인으로도 훌륭하지만, 동료와 함께할 때 그 누구도 막을 수 없는 힘을 발휘하는 팀”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르세라핌과 '오버워치 2'가 협업한 'Perfect Night' 뮤직비디오는 오는 27일 오후 1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되고 이와 별도로 '오버워치 2'는 르세라핌에게 영감을 받은 게임 모드와 '오버워치' 영웅 스킨을 포함한 아이템을 준비 중이다. 

(포스터=쏘스뮤직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