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kt위즈, ‘익산Day’ 행사 진행
상태바
수원 kt위즈, ‘익산Day’ 행사 진행
  • 양우진 기자
  • 승인 2023.10.06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0회 익산시 천만송이 국화축제’등 시의 주요 행사 및 시정 홍보
수원 kt위즈
수원 kt위즈

익산시가 수원 케이티위즈파크 야구장에서 ‘익산Day’ 행사를 열고 지역축제를 홍보했다.

시와 kt wiz 프로야구단은 지난 6일 수원 케이티위즈파크에서 열린 삼성라이온스와의 홈경기에서 ‘익산Day’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익산Day 행사는 야구장내 전광판 등을 활용하여 야구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제20회 익산시 천만송이 국화축제’등 시의 주요 행사 및 시정 홍보를 진행했다.

특히 주요 스포츠 채널을 통하여 실시간 중계되어 전국에 익산시의 주요 행사들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또한 kt wiz 프로야구단은 익산시의 리틀야구단원, 야구소프트볼협회 회원, 어메이징여자야구단원 등 60여명의 익산시 야구팬을 수원 케이티위즈파크로 초청하여 홈경기를 함께 관람했다.

이번 단체관람은 야구선수로서의 꿈을 키워 나아가고 있는 리틀야구단원들에게는 더욱 흥미로운 경험이 되었다.

리틀야구단원들은“프로선수들의 수준 높은 경기를 보며 많은 점을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며, 프로선수의 꿈을 계속 키워나가고 싶다”며 관람 소감을 밝혔다.

시 관계자는 “kt wiz 와의 협업을 통해 시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kt wiz 구단은 익산시와의 협약을 통해 2016년부터 퓨처스리그 홈경기를 익산에서 갖고 있으며, 익산 홈경기 개막전 및 서머리그 행사 등 지역 야구팬들을 위한 많은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또한 리틀야구단 야구교실 운영 및 훈련용품 지원, 익산시 소외계층 후원 등 지역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