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제2회 호법의숲코스모스길 걷기대회' 개최
상태바
이천시, ‘제2회 호법의숲코스모스길 걷기대회' 개최
  • 신명섭 기자
  • 승인 2023.09.22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약 3km의 2개 코스 선택하여 걸어
‘제2회 호법의숲코스모스길 걷기대회' 홍보물
‘제2회 호법의숲코스모스길 걷기대회' 홍보물

이천시 호법면 호법의 숲 코스모스길에서 이천시민 화합과 건강증진을 위해 오는 23일 오전 8시 ‘제2회 호법의숲코스모스길 걷기대회(제147회 이천시민 한마음 걷기대회)’가 개최된다.

또한, 축제기간 본 대회 참가를 비롯한 체험, 추억의 인생샷 등 미션 성공 시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코스모스 챌린지가 운영된다.

이번 걷기대회 참가자는 전년과 같이 약 3km의 2개 코스를 선택하여 걷게 된다.

첫 번째 코스는 축제장▶동산교▶주미교▶쉼터(반환점, 경품권배부, 참가확인)▶동산교▶축제장, 두 번째는 축제장▶동산교▶마을정원(반환점, 경품권배부, 참가확인)▶동산교▶축제장으로 돌아오는 코스이다.

대회 종료 후 식전공연과 함께 호법꽃축제 개막행사를 연 뒤 참가자를 위한 특별 경품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코스모스 챌린지는 기본 미션과 체험 미션을 성공하면 챌린지 막대가 1개 지급되며, 코, 스, 모, 스 네 글자를 완성시키는 방식으로 걷기대회 참가자와 축제 미션 성공 시 특별혜택, 최종 챌린지 성공으로 행운의 룰렛 기회를 획득하게 된다.

장동구 호법면 체육회장은 “올해도 많은 시민들이 걷기대회에 참가함으로써 화합하고 소통하는 행사가 되고, 참가시민 모두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송시훈 호법면장은“축제기간 호법의 숲을 걷는 코스모스길 걷기대회를 비롯한 다양한 체험행사, 공연, 챌린지 경험을 통해 즐거움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