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도립교향악단, 제72회 정기연주회
상태바
충북도립교향악단, 제72회 정기연주회
  • 양우진 기자
  • 승인 2023.09.21 0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헌정 예술감독의 지휘로 피아니스트 안수정, 소프라노 이윤지의 협연으로 진행
충북도립교향악단, 제72회 정기연주회
충북도립교향악단, 제72회 정기연주회 포스터

충북도립교향악단의 제72회 정기연주회가 오는 9월 21일(목) 저녁 7시 30분 청주 아트홀에서 열린다.

지난 여름 수해로 많은 피해를 입은 도민에게 위로와 회복의 메시지를 전해주기 위한 이번 정기연주회는 임헌정 예술감독의 지휘로 피아니스트 안수정, 소프라노 이윤지의 협연으로 진행된다.

한국예술종합학교와 아일랜드 왕립음악원을 졸업하고 Maria Canals Barcelona 국제콩쿠르에서 2012년 1위를 차지한 피아니스트 안수정은 충북도립교향악단과 함께 베토벤 피아노 협주곡 4번를 통하여 위로와 희망의 음악을 관객들에게 전달한다.

청아한 음색과 풍부한 표현력으로 예술가곡 전문 프로그램인 송 페스트에서 2014년 ‘가장 뛰어난 여성 음악가’로 선정된 소프라노 이윤지는 모차르트 작곡의 ‘구도자를 위한 저녁 기도’, 김성태 작곡의 ‘동심초’로 회복과 용기의 시간을 관객들에게 알린다.

마지막으로 운명을 박차고 일어나는 베토벤의 강렬한 의지가 보이는 교향곡 7번 2악장 연주로 공연이 마무리되는 이번 공연은 전석 무료로 진행되며, 연주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충북도립교향악단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