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오늘부터 日 5대 돔 투어 시작…51만 관객 만난다
상태바
세븐틴, 오늘부터 日 5대 돔 투어 시작…51만 관객 만난다
  • 이낙용기자
  • 승인 2023.09.06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5개 도시 총 12회에 걸친 ‘SEVENTEEN TOUR ‘FOLLOW’ TO JAPAN’
‘SEVENTEEN TOUR ‘FOLLOW’ TO JAPAN’포스터
‘SEVENTEEN TOUR ‘FOLLOW’ TO JAPAN’포스터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이 데뷔 후 최대 규모의 일본 돔 투어에 돌입한다.

세븐틴은 오늘(6일)과 내일(7일) 도쿄 돔 공연을 시작으로, 11월 23~24일 베루나 돔(사이타마), 11월 30일과 12월 2~3일 반테린 돔 나고야, 12월 7일과 9~10일 교세라 돔 오사카, 12월 16~17일 후쿠오카 페이페이 돔 등 일본 5개 도시에서 총 12회에 걸친 ‘SEVENTEEN TOUR ‘FOLLOW’ TO JAPAN’을 펼친다.

일본 돔 투어로는 데뷔 후 두 번째이자 최대 규모인 이번 ‘SEVENTEEN TOUR ‘FOLLOW’ TO JAPAN’을 통해 세븐틴은 총 51만 5천 명의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투어 타이틀 ‘FOLLOW’에는 태양이 된 세븐틴이, 캐럿(팬덤명)과 ‘TEAM SVT’으로 뭉쳐 더 밝고 넓은 곳으로 함께 나아가겠다는 메시지가 담긴 만큼 세븐틴은 이번 공연을 통해 팀 특유의 긍정 에너지를 전파하며 명불허전 공연 장인다운 무대로 팬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세븐틴은 첫 일본 베스트 음반 '올웨이즈 유어스'(ALWAYS YOURS)를 발매 첫 주에 50만장 이상 판매하는 등 일본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전작 'FML'에 이어 일본에서 해외 가수로는 처음으로 2개 작품 연속 첫 주 판매량 50만장을 넘겼다.

(포스터=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