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진에코 “에어온 ...전 세계에서 호평 인기 상승
상태바
㈜효진에코 “에어온 ...전 세계에서 호평 인기 상승
  • 김선녀
  • 승인 2023.09.04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효진에코. 대만 (인스리아.lNSREA) 그룹 과 MOA 체결
㈜ 효진에코 에어온(좌측) 유근숙 회장과 인스레아이터내셔널 코퍼레이션 그룹 (우측)이지건 화장이 MOU 체결후 기념촬영 /사진=조종식기자
㈜ 효진에코 에어온(좌측) 유근숙 회장과 (인스리아. lNSREA)
그룹 (우측)이지건 화장이 MOA 체결후 기념촬영 /사진=조종식기자

㈜ 효진에코 에어온 유근숙 회장과  (인스리아.lNSREA) 그룹 이지건 화장은 2023년9월 4일 오전 11시30분에 강남 리베라호털에서 ㈜오션아이스 회장 김동원. 국가보훈처인가 사단법인 대한항일순국열사회 회장 법화 스님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에어온 세계총판 사업화를 위한 총판 계약 및 업무협약(MOA)을 체결했다.

㈜효진에코 유근숙 회장은 지금 수년간 영구와 기획·개발·구축하는 환경 문제에 대한 노력과 경제 성장에 앞장서는 연료 절감기 에어온을 개발해 세계 곳곳에 보급하면서 환경 및 경제 발전에 이바지하는 전문 회사로서 콘텐츠 개발 능력을 보유하고 온난화 현상을 집중적으로 개발·연구하고 있다.

특히  (인스리아.lNSREA) 그룹 이지건 회장 은 이번 계약을 통해 ㈜효진에코와 환경 오염 주범인 자동차 매연감기인 기계인 에어온 기술을 통해  전 세계 환경사업 모델과 기술을 개발하고, 다양한 전세계 국민을 위해 특화된 솔루션과 아름다운 환경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고 이번 협약을 통해 밝혔다. 

 ㈜ 효진에코 에어온(좌측부터) 유근숙 회장과 (인스리아.lNSREA)
그룹 이지건 화장.  ㈜오션아이스 김동원 화장.MOU체결 후 
홧이팅..../사진=조종식 기자

특히 ㈜오션아이스 김동원 화장 역시 ㈜효진에코 개발자인 유근숙 회장에게 전세계의 환경문제에 앞장서서 특화된 새로운 솔루션과 한국의 유명한 브랜드를 론칭할 예정이며  “(주)효진에코 기업과 상생하는 성공적인 사업 모델을 창출하고 에어온 기술을 통한 경제적 절감으로 솔루션과 전 세계에 서비스를 선도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