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인천 문학경기장 K-POP 콘서트' 개최
상태바
제14회 인천 문학경기장 K-POP 콘서트' 개최
  • 이낙용기자
  • 승인 2023.09.01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POP 콘서트' 국 내외 관객. 7.000여 명 이상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
INK 콘서트 포스터
INK 콘서트 포스터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는 국내 대표 케이팝 축제인 '제14회 INK(Incheon K-POP) 콘서트'가 내달 9일 미추홀구 문학경기장 주경기장에서 개최된다고 지난 30일 밝혔다.

국내외 관광객 유치와 시민들에게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2009년부터 개최해온 이번 콘서트는 올해 14회째를 맞이하고 최정상급 가수가 출연하면서 케이팝 팬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2023 INK 콘서트에 아이돌 비투비와 오마이걸, 골든차일드, 위아이, H1-KEY(하이키), XIKERS(싸이커스), woo!ah!(우아!), 트리플에스(TRIPLES), 8TURN(에잇턴)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2023 INK 콘서트에 아이돌 비투비와 오마이걸, 골든차일드, 위아이, H1-KEY(하이키), XIKERS(싸이커스), woo!ah!(우아!), 트리플에스(TRIPLES), 8TURN(에잇턴) 등이 출연할 예정이며 매년 2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명실공히 국내 최고의 한류 콘서트로 본 공연 외 부대 행사장에서 이벤트존, 푸드존, 소 무대 장가 마련돼 다채로운 행사도 즐길 수 있다.

또 출연진과 관객이 가까이에서 호흡할 수 있도록 출연진인 골든차일드와 에잇턴, 위아이 등의 소규모 팬 사인회가 진행될 예정이며 이밖에 다양한 케이컬쳐(K-culture)를 체험할 수 있는 부대 프로그램도 진행하며 INK 콘서트와 연계한 관광객 유치와 홍보를 위해 인천관광공사, 국내·외 여행사와 함께 관련 상품을 구성했으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추진하고 있으며 이번 행사에 해외관광객 7.000여 명 이상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한다.라고 밝혔다.

(포스터= INK 콘서트 사무국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