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세종 올패스 티켓 패키지 오픈
상태바
2023 세종 올패스 티켓 패키지 오픈
  • 문순옥 기자
  • 승인 2023.06.20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페라·뮤지컬이 단돈 만원! 청소년이 누리는 혜택…
지난해 서울시국악관현악단에서는 국악관현악을 중심으로 브라스, 스트링 전자음악(일렉트릭 기타 등) 파트와 결합해 우리 음악을 새롭고 재미있게 연주 할 수 있는 편성을 제안하며 많은 관객의 호응을 얻었던 "믹스드 오케스타라"가 올해는 파트Ⅰ, 파트Ⅱ로 나눠 9월, 12월 공연 된다. 2023 세종 올패스에서 관람 할 수 있는 9월 파트Ⅰ <2023 믹스드 오케스트라Ⅰ>으로 우리 음악을 표현하는 새로운 도구, 파격과 매력으로 점철된 무대를 준비하고 있으며 유럽악기, 아시아악기, 전자 악기 심지어 정식 악기는 아니지만 음악적 도구로 표현이 가능한 악기까지 포함해 편성으로 다시 한 번 서울시국악관현악단의 파격적인 무대를 볼 수 있을 것이다.
"뮤지컬"알로하나의엄마들2023.7.15.~8.19.국립극장해오름극장서울시합창단과서울시소년소녀합창단이함께세종문화회관대극장무대에오른다.<여름가족음악회>는삼대(三代)가함께즐기는가족음악회로클래식에서동요,대중음악등들으면누구나즐겁게따라부를수있는다채로운프로그램으로구성으로되어있다.여성,남성,혼성,어린이등합창의여러연주형태를한번에경험할수있으며아름다운소리로빚어내는합창음악의무한매력,어린이에서할아버지,할머니,아빠,엄마온세대가합창음악으로소통하는화합의장이될것이다.
서울시오페라단에서제작하는푸치니"투란도트"는푸치니작품중가장화려하고웅장한인생역작으로알려진작품으로선택의연속에놓인우리에게필요한사랑과도전이야기를그리고있다.
서울시합창단과서울시소년소녀합창단이함께세종문화회관대극장무대에오른다."여름가족음악회"는삼대(三代)가함께즐기는가족음악회로클래식에서동요,대중음악등들으면누구나즐겁게따라부를수있는다채로운프로그램으로구성으로되어있다.여성,남성,혼성,어린이등합창의여러연주형태를한번에경험할수있으며아름다운소리로빚어내는합창음악의무한매력,어린이에서할아버지,할머니,아빠,엄마온세대가합창음악으로소통하는화합의장이될것이다

사진=서울시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