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골프존 GDR아카데미 와 양해각서 체결식!
상태바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골프존 GDR아카데미 와 양해각서 체결식!
  • 김문상 기자
  • 승인 2023.06.20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를 통해 다양한 취업전선이 이루어져서
최적화된 맞춤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우측)사단법인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회장 배철훈)와(좌측) 골프존 GDR아카데미(대표이사 송재순)가  양해각서를  체결 후 기념촬영
(우측)사단법인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회장 배철훈)와(좌측) 골프존 GDR아카데미(대표이사 송재순)가 양해각서를 체결 후 기념촬영

사단법인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회장 배철훈)와 골프존 GDR아카데미(대표이사 송재순) 가 지난 06월19일 골프존타워서울 20층 회의실 에서 양해각서 체결식을 거행했다. 

이날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에서 배철훈 회장,김경일 부회장,이상운부회장,이현주 상근이사,강희용 이사가 참석 했으며 골프존 GDR아카데미 에서 송재순 대표이사,안웅기 상무,박영욱 기획실장 자리를 빛내 주었고,김재호 팀장이 사회를 맡아 진행하였다.

양기관은 핵심 역량과 자원을 바탕으로 상호 협력하여 골프인들이 보다 쉽고 재밌게 골프를 즐길수 있게  노력하고,양질의 필드레슨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아마추어골프인들의 실력 향상과 다양한 골프대회를 통해 생활체육으로 발전하는데 협력하자고 했다.

GDR아카데미가 선보이는 골프 연습 전용 시뮬레이터인 GDR PLUS는 2022년도 한 해 5천여 대 이상이 판매되며 골프 시뮬레이터 시장에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양해각서  체결 후 참석자들과 기념촬영하고있다
양해각서 체결 후 참석자들과 기념촬영하고있다

특히, 회원들의 연습 영상을 인공지능(AI)으로 진단하는‘AI 코치’ 프로그램은 지난해 약 580만 명의 회원들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회원이라면 누구나 GDR앱의 ‘AI 코치’ 메뉴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나의 스윙 분석 및 진단을 통한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고, 자신의 골프 실력을 객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연습 현황, 월간 리포트 등 최적화된 맞춤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골프존 GDR아카데미 송재순 대표이사는““GDR아카데미는 앞으로도 GDR이 제시하는 체계적인 골프 레슨 및 다양한 연계활동을 통하여 신규 골프 입문 고객들이 골프를 더욱더 쉽게 접하고,골프가 재미있는 생활체육으로 자리매김하는데 더욱 힘쓰겠다” 라고 전했다.

사단법인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는 전국 아마추어골프인들이 골프를 보다 쉽게 접하고 생활환경 내 건전한 여가 문화로 정착될 수 있도록 골프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나아가 골프의 저변확대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설립 되었다.

협회 배철훈 회장은 “대한생활체육골프협회 와 골프존GDR아카데미 가 함께협력하여 골프를 입문하는데 문턱을 낮추고,골프를 통해 다양한 취업전선이 이루어져서 많은 일자리 창출이 이루어지도록 노력하고,골프를 생활체육 대표주자로 발돋음 하는데 앞장서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