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아디다스컵 어린이 품새 대회 개최
상태바
제1회 아디다스컵 어린이 품새 대회 개최
  • 김우진 기자
  • 승인 2023.05.04 2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팀 아디다스 시범 공연
-6월 11일 잠실학생체육관에서 1500여명 참가

'제1회 아디다스컵 어린이 품새 대회'가 오는 6월 11일 일요일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아디다스 컴뱃스포츠코리아(제우 인터내셔널 대표 김길서)가 주최, 주관하고 대한태권도협회, 포카리스웨트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코로나로 인하여 침체되어 있던 태권도장의 활성화를 위해 생활체육 대회로 진행된다.


개막 이벤트로는 대한태권도협회 국가대표 시범단의 격파 공연과 팀 아디다스 엠버서더들의 자유, 공인 품새 시연이 마련되어 태권도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제우 인터내셔널 김길서 대표는 "아디다스컵 어린이 품새 대회는 코로나19로 긴 기다림 끝에 진행되는 뜻깊은 행사”라며, “이번 대회를 계기로 태권도 산업과 태권도장이 더욱 활성화 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아디다스 태권도는 국내외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태권도 관련 신규 사업을 통하여 태권도의 발전과 활성화에 집중하고 있다. 
또한 꾸준한 앰버서더 위촉을 통해 기술세미나를 개최하여 생활체육 발전 및 선수 지원 활동을 더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대회를 준비하고 있는 아디다스 태권도 사업부 신정혁 차장은 "참가자와 지도자, 부모님 모두가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여 모두 함께 대회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벤트로는 대회 기프트 박스, 팀 아디다스 엠버서더 사인회, 전자 미트 체험존, 이벤트존 등이 예정되어 있다.

‘제1회 아디다스컵 어린이 품새 대회’ 에 대한 요강 및 대회 신청은 아디다스 컴뱃 스포츠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acskore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회 관련 문의 아디다스 태권도 사업부 신정혁 차장 031-716-044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