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샷건 트레킹 인증 챌린지’ 성료
상태바
‘강원 샷건 트레킹 인증 챌린지’ 성료
  • 김지성 기자
  • 승인 2023.04.18 0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0여명의 참가자들은 양구 꽃섬과 한반도섬 일원 따라 걸음
양구 꽃섬 트레킹 (사진=강원문화재단)
양구 꽃섬 트레킹 (사진=강원문화재단)

강원도관광재단(대표이사 강옥희)은 ‘강원 샷건 트레킹 인증 챌린지’ 사업의 일환으로 개최되는「강원 샷건 트레킹 오픈」행사의 첫 시작을 4월15일(토)에 양구군 종합운동장에서 진행하여 성황리에 종료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서흥원 양구군수는 환영 인사에서 “국토정중앙 청정 양구에서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참가자들에게 전달하였다.

양구종합운동장에 모인 1,000여명의 참가자들은 양구 꽃섬과 한반도섬 일원을 따라 걸음으로써 힐링의 시간을 보냈으며, 행사장에 조성된 포토존과 호수를 배경으로 기념사진 등을 찍으며 즐거운 추억의 시간을 담아갔다. 참가자 모두 안전하게 트레킹 코스를 완주하며 마무리 되었다.

트레킹 완주 후 참가자 대부분이 양구 오일장이 열린 전통시장을 방문하여 이제 막 출하하기 시작한 양구 곰취 등 지역 특산품을 구매하는 등 지역경제에도 많은 보탬을 제공하는 모습을 보여 주었다.

강원도관광재단 관광콘텐츠팀 이태우 팀장은 “이번 양구 행사를 시작으로 5월 홍천, 6월 춘천, 9월 평창, 10월 강릉에 순차적으로 열릴 예정인 ‘강원 샷건 트레킹 오픈’ 행사에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강원도의 아름다운 자연속에서 함께 걸으며 행복한 시간을 가졌으면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