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IBSF 유스 시리즈 3,4차 대회 - OMEGA IBSF Youth Series’ 개최
상태바
평창 ‘IBSF 유스 시리즈 3,4차 대회 - OMEGA IBSF Youth Series’ 개최
  • 김지성 기자
  • 승인 2023.03.01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종목은 유스 모노봅 남/여 및 유스 스켈레톤 남/여
평창 ‘IBSF 유스 시리즈 대회
평창 ‘IBSF 유스 시리즈 대회

‘IBSF 유스 시리즈 3,4차 대회(평창) - OMEGA IBSF Youth Series’가 오늘(1일) 올림픽 슬라이딩센터에서 개최되었다.

2일까지 2일간 치러질 이번 대회는 국제봅슬레이스켈레톤연맹(IBSF), (사)대한봅슬레이스켈레톤경기연맹 및 2018평창기념재단이 주최, 주관한다.

100여명의 선수단 및 코칭스태프가 참석하는 이번 대회는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가 개최될 평창올림픽슬라이딩센터 경기장에서 진행되며. 경기종목은 유스 모노봅 남/여 및 유스 스켈레톤 남/여이다.

1년여 앞으로 다가온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의 성공적인 운영을 준비하는 테스트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어 더욱 풍성한 볼거리가 준비되었다.

입장료는 무료이며, 관람을 희망하는 주민은 방문하기 전 평창기념재단(033-330-5223)의 안내를 받으면 된다.

(사)대한봅슬레이스켈레톤경기연맹(회장 전찬민)은 “이번 대회는 2024강원청소년동계올림픽대회 예선대회로 치러지는 국내 첫 유스 국제 대회로써 미래의 봅슬레이스켈레톤을 이끌어 갈 썰매 유망주들을 한 자리에 볼 수 있는 자리이다.

2023년 말에도 평창에서 청소년올림픽대회 직전에 유스시리즈를 개최할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한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