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축구협회, 인터넷 통합 쇼핑몰 '플레이 KFA(www.playkfa.com)' 오픈
상태바
대한축구협회, 인터넷 통합 쇼핑몰 '플레이 KFA(www.playkfa.com)' 오픈
  • 신근식 기자
  • 승인 2022.03.14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개의 마케팅 플랫폼(A매치 티켓, 대표팀 유니폼, 상품, 멤버십)을 하나로 단일화
인터넷 통합 쇼핑몰 '플레이 KFA(www.playkfa.com)' 홍보물 (사진=대한축구협회)
인터넷 통합 쇼핑몰 '플레이 KFA(www.playkfa.com)' 홍보물 (사진=대한축구협회)

대한축구협회가 축구팬들을 위해 새로운 인터넷 통합 쇼핑몰 '플레이 KFA(www.playkfa.com)'를 15일부터 오픈한다.

플레이 KFA는 지금까지 개별적으로 운영돼 오던 4개의 마케팅 플랫폼(A매치 티켓, 대표팀 유니폼, 상품, 멤버십)을 하나로 단일화 한 것이다.

이에 축구팬들은 앞으로 대한축구협회의 상품 구입을 위해 각각의 사이트마다 로그인하거나 개별 사이트를 번거롭게 찾아갈 필요 없이 플레이 KFA에서 한 번에 원하는 모든 상품을 살 수 있다.

기존에는 A매치 입장권을 구입하기 위해서는 인터파크의 티켓 사이트에 접속해야 했으나 오는 24 열리는 이란과의 2022 카타르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9차전부터는 플레이 KFA에서 직접 구입하면 된다.

축구협회는 통합 플랫폼을 유명 선수의 애장품 경매, 대표팀 오픈 트레이닝데이 참관 신청 등 각종 이벤트 행사의 창구로도 활용하며 상품을 산 팬들의 이력이 단일하게 관리됨에 따라 충성도가 높은 팬들에게는 특별 혜택도 부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축구협회는 플레이 KFA 오픈 기념으로 24일 이란전을 맞아 총 324명에게 추첨을 통해 대표팀 사인 유니폼과 사인공을 각 2명씩 증정하고 또 222명에게 대표팀 유니폼 레플리카를, 76명에게는 축구협회 다이어리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