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서부문화예술회관, ‘코루스 오케스트라 초청 음악회’ 개최
상태바
평택 서부문화예술회관, ‘코루스 오케스트라 초청 음악회’ 개최
  • 양우진 기자
  • 승인 2021.08.18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해안 안중역-KTX 연결과 카이스트-삼성전자 공동연구센터 유치 기념하기 위해 기획
‘코루스 오케스트라 초청 음악회’ 포스터
‘코루스 오케스트라 초청 음악회’ 포스터

(재)평택시문화재단(이사장 정장선)은 오는 8월 24일(수) 평택 서부문화예술회관에서 ‘코루스 오케스트라 초청 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서해안 안중역-KTX 연결과 카이스트-삼성전자 공동연구센터 유치를 기념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평택시의 경사를 공연예술을 통해 시민과 공감하기 위함이며, 공연에서는 요한 슈트라우스 <라데츠키 행진곡>, 비제 <카르멘 서곡> 등 다채로운 연주를 만날 수 있다. 공연을 이끄는 지휘자 노태철은 러시아를 주 무대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며, 평택대학교 관현악교수를 역임했다.

이번 공연에서 노태철 교수와 함께 합을 맞출 오케스트라는 53인조로 구성된 코루스 오케스트라이다. 코리아와 러시아(Korea+Russia)의 합성어로 국·내외 아티스트로 구성된 오케스트라이다. 특히, 바이올리니스트 이경선, 소프라노 양기영, 테너 박성규, 해금 모선미가 협연자로 참여하여, 더욱 풍성한 공연을 기대해 볼 수 있다.

공연 관람료는 10,000원이며, 평택시민 20% 할인, 평택시문화재단 SNS 팔로우 인증 시 10% 할인 등 다양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공연 정보는 평택시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