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강원 인플루언서 어워즈' 시작으로 전국 '인싸'들 강원도 집중
상태바
‘제1회 강원 인플루언서 어워즈' 시작으로 전국 '인싸'들 강원도 집중
  • 이진희 기자
  • 승인 2021.08.17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챌린지데이에서는 입선 메달을 받고, 본식에 출품할 작품을 제작 주제인 키워드 뽑게 돼
‘제1회 강원 인플루언서 어워즈' 모집 포스터
‘제1회 강원 인플루언서 어워즈' 모집 포스터

‘제1회 강원 인플루언서 어워즈(1st Gangwon Influencer Awards, 이하 GIA)’가 8월 18일(수) 16:00, 강원도 글로벌 디지털스튜디오에서 “챌린지데이”를 시작으로 전국 “인싸”들의 선한 영향력을 강원도에 집중한다.

“GIA”는 전국 인플루언서들이 “강원도”를 주제로 한 키워드를 기반으로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각종 SNS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한 콘텐츠 창작 활동을 통해 강원도를 홍보하는 참여형 크리에이티브 챌린지이다.

강원도는 지난 7월 15일부터 8월 10일까지 26일간, 챌린지 부문 참가자를 모집하고 48명의 1차 합격자를 선정한 바 있다.

이번 챌린지데이에서는 입선 메달을 받고, 본식에 출품할 작품을 제작 주제인 키워드를 뽑게 된다.

1차 합격자는 대표 운영계정 팔로우수가 1천명 이상인 자로서, 러시아 및 우즈벡 출신 방송인 “일리야”와 “딜도라”, 前 걸그룹(구구단) 멤버 “소이”, “미미”, 할담비로 유명한 “지병수” 님 등이 1차 심사를 통과하여 본선에 출전한다.

이날 심사위원장에는 강원도 제1호 인플루언서인 산적TV의 밥굽남이 맡았으며, 예원예술대 교수 김바다, 영화감독 이상훈, 알쓸신잡 방송작가 최유림, 여행 사진작가 정용권 등이 심사를 한다.

이번 챌린지데이에서 추첨으로 배정되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인플루언서별로 콘텐츠를 제작, 9월중 참가자 본인의 계정으로 출품하게 되며, 시상식(어워즈 본식)은 9월 29일에 강원Live 스튜디오에서 열린다.

챌린지를 통해 선정된 수상자에게는 트로피와 함께, 소정의 상금이 수여되며, 강원도 명예홍보대사 및 GTI 박람회 홍보모델로 위촉할 예정이다.

최기철 강원도 중국통상과장는 “인플루언서 어워즈를 통해 강원도와 소통할 글로벌 영향력을 지닌 인플루언서와 MZ세대의 적극적인 참여로 전국 인사이더들의 대축제의 장을 만들고 선한 영향력이 도정에 대한 공감과 소통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