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자원봉사센터, ‘벚꽃 핀 사우광장’ 헌혈캠페인 펼쳐
상태바
김포시자원봉사센터, ‘벚꽃 핀 사우광장’ 헌혈캠페인 펼쳐
  • 정용태 기자
  • 승인 2021.04.13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도시관리공사(사장 김동석)와 김포시자율방재단(단장 신현실)의 협업 통해 김포시민 130여명이 참석
김포시자원봉사센터, ‘벚꽃 핀 사우광장’ 헌혈캠페인
김포시자원봉사센터, ‘벚꽃 핀 사우광장’ 헌혈캠페인

김포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박현숙) 주관으로 헌혈의 날인 13일, 사우문화체육광장에서 「김포시 2021 헌혈캠페인」이 펼쳐졌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해 코로나19로 인한 혈액 수급난 극복을 위해 시도했던 헌혈 행사로, 올해 본격적인 자원봉사센터 사업으로 확대 발전시켰다.

이날 켐페인에는 대한적십자사 인천혈액원(원장 박종술) 헌혈버스 2대가 운영되었으며, 김포도시관리공사(사장 김동석)와 김포시자율방재단(단장 신현실)의 협업을 통해 김포시민 130여명이 참석하는 성황리에 이루어졌다.

특히 일반 시민들의 참여가 두드러졌던 이번 행사는 김포시의 말라리아 해제 지역에 대한 홍보는 물론, 코로나19로 지친 김포시민에게 벚꽃의 정취를 느끼며 헌혈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문화적 공간을 제공하였다.

박현숙 센터장은 “ 헌혈이 가장 필요한 시기에 함께 동참하신 시민들의 소중한 마음에 감사 드리며, 김포시 헌혈 캠페인이 타시군에 모범사례가 되도록 더욱 발전시키겠다.”고 전했다.

현재 박 센터장은 대한적십자사 홍보위원으로 위촉되어 있으며, 김포시자원봉사센터의 헌혈캠페인은 하반기에 유관기관 및 지역별 아파트 주민의 릴레이식 활동으로 확대 검토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