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장애인체육회 ‘사랑의 나눔 릴레이’
상태바
안산시 장애인체육회 ‘사랑의 나눔 릴레이’
  • 정용태 기자
  • 승인 2021.03.18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들에게 장학금 및 후원금 전달하는 캠페인
안산시 장애인체육회 ‘사랑의 나눔 릴레이’
안산시 장애인체육회 ‘사랑의 나눔 릴레이’

안산시장애인체육회(회장 윤화섭)는 18일 안산 와동중학교(교장 박영근)에 100만원 상당의 장학금을 전달하며 ‘사랑의 나눔 릴레이’를 이어갔다.

안산시장애인체육회가 추진하는 사랑의 나눔 릴레이는 이사회가 후원금을 마련해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들에게 장학금 및 후원금을 전달하는 캠페인으로, 지난달에는 본원초에 1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한 바 있다.

안산 와동중은 장애학생을 위한 다양한 행사 및 교육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장애학생과 비장애학생이 통합교육을 받을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등 맞춤형 교육활동을 통해 올바른 장애인식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윤화섭 안산시장은 “사랑의 나눔 릴레이를 통해 경제적으로 어려움에 부딪힌 안산시 장애인에게 새로운 희망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취약계층 장애인들과 저소득장애인가정의 생활환경 개선과 복지발전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안산시장애인체육회가 지난해 9월부터 추진하는 사랑의 나눔 릴레이는 관내 장애인 특수학교(학급), 장애인 가맹경기단체, 장애인 기관 및 시설, 단체를 대상으로 하며, 장애인들에게 지속적인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