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청소년봉사단, 인천남동체육관 자원봉사자 모집
상태바
나눔청소년봉사단, 인천남동체육관 자원봉사자 모집
  • 김선근 기자
  • 승인 2019.02.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열린 2018 세계문화페스티벌 공연모습.

나눔청소년봉사단이 다음달 16일 인천남동체육관에서 열릴 '2019 세계문화페스티벌' 행사에 참여할 자원봉사자 모집을 한다.

이 행사에 공연 안내, 한국문화체험, 행사 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원봉사활동을 펼치게 된다.

세계문화페스티벌은 굿뉴스코 대학생 해외봉사단이름으로 자신의 한계를 벗어나 전 세계 90개국에서 도전해 경험한 청춘들이 만들어가는 국내 유일의 해외봉사단 귀국콘서트이다.

지난해 열린 2018 월드문화캠프 폐막식에서도 나눔청소년봉사단의 봉사활동이 세계인들의 찬사를 받았고 참가한 학생들에게도 큰 호응을 불러일으키면서 올해 자원봉사활동에도 많은 청소년들의 봉사활동 신청이 끊이지 않고 있다.

올해 열리는 2019 세계문화페스티벌에서는 봉사의 범위를 이전 보다 확대해 퍼레이드, 서포터즈 활동 등 10개 분야에 걸쳐서 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봉사신청 및 문의는 나눔청소년봉사단 카카오플러스친구 채팅하기에서 하면 된다.

한편 나눔청소년봉사단은 청소년들에게 봉사를 하기 전 마인드 강연을 통해 올바른 봉사정신을 일깨워 주며 건강하고 행복한 청소년 시기를 보낼 수 있도록 이끌어 주고 있다.

또한 봉사점수만을 위한 봉사 활동이 아닌 기본 인성 및 세계시민의식을 심어주며 우리나라의 밝은 미래를 준비할 수 있는 글로벌 리더로 키우는데 기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