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삼시세끼 어촌편5' 메인포스터 공개
상태바
tvN '삼시세끼 어촌편5' 메인포스터 공개
  • 홍대의 기자
  • 승인 2020.04.24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은 이미 입증된 편안하고 유쾌한 케미로 한층 더 풍성한 재미 선사할 예정
tvN '삼시세끼 어촌편5' 메인포스터
tvN '삼시세끼 어촌편5' 메인포스터

tvN '삼시세끼 어촌편5'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5월 1일(금) 밤 9시 10분 첫 방송되는 '삼시세끼 어촌편5'에서는 지난 2015년 '삼시세끼 어촌편 1, 2'와 2016년 '삼시세끼 고창편'을 함께한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이 다시 뭉친다.
 
세 명이 함께하는 섬 생활은 5년 만이지만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은 이미 입증된 편안하고 유쾌한 케미로 한층 더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첫 방송을 일주일 앞두고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서는 세 사람의 단란한 한 끼 식사 현장이 포착됐는데, 낮은 목욕탕 의자, 통나무 등 제대로 된 의자도 없이 밥을 먹고 있지만, 누가 봐도 즐거워 보이는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은 더없이 유쾌한 어촌 라이프를 예고한다.
 
또한 세 사람의 뒤로 보이는 넓은 바다와 푸른 나무, 제철 식재료가 심어진 식량 창고 텃밭은 싱그러운 봄의 에너지를 기대케 한다.
 
완벽한 호흡이 기대되는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은 돌아온 '차유손'의 활약에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오늘(24일, 금) 밤 9시 10분 tvN에서 방송되는 '삼시세끼 어촌편 스페셜' 편은 차승원, 유해진, 손호준의 새로운 어촌 라이프를 기대하는 시청자들을 위해 이들이 함께 출연했던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 1, 2의 하이라이트 장면을 모아 즐거움을 높일 예정이다.
 
tvN '삼시세끼 어촌편5'는 오는 5월 1일(금) 밤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