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자랑스러운 인물대상 김포시 홍보대사 한한국 수상
상태바
2019 자랑스러운 인물대상 김포시 홍보대사 한한국 수상
  • 문순옥 기자
  • 승인 2019.10.22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문화상(예술부문) 등 70여 차례 이상 굵직한 상을 수상했다.-
한한국 세계평화작가 2019 자랑스러운 인물대상 수상
한한국 세계평화작가 2019 자랑스러운 인물대상 수상

김포시 홍보대사인 한한국 세계평화작가가 지난 21일 서울 중구 세종대로 한국프레스센터(19층)에서 열린 ‘2019 자랑스러운 인물대상’ 시상식에서 올해의 세계문화예술외교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은 자랑스러운인물대상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국회출입기자클럽, 한국언론연합회, 대한방송뉴스, 선데이뉴스, 코리아명사포럼 등이 주관했다.
 
5회 째를 맞는 ‘자랑스러운 인물대상’은 각 분야에서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지고 묵묵히 일하면서 국가와 사회발전에 이바지하고, 타의 모범이 되고 있는 자랑스러운 칭찬 주인공들을 발굴해 시상하는 행사다.
 
올해의 세계문화예술외교 대상을 수상한 한한국 작가는 ‘조국의 평화통일 의지 확산에 이바지한 공로’로 통일부장관 표창, ‘세계평화와 한반도 평화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친 점을 인정’받아 제4회 경기도를 빛낸 자랑스러운 도민賞, 한국을 빛낸 자랑스러운 한국인대상, 제5회 국제평화언론대상, 김포문화상(예술부문) 등 70여 차례 이상 굵직한 상을 수상했다.
 
한편, 한 작가는 지난 14일 ‘제4회 경기도를 빛낸 자랑스러운 도민상’ 수상자로서 북한이탈 주민들의 성공적인 정착을 돕기 위해 중소기업 회사로그 제작,  재능기부를 통해 받은 일부 ‘평화재능 나눔쌀’ 300kg을 ‘평택YMCA 경기남부하나센터’에 기부하는 등 다양한 공익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