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구립여성합창단 정기연주회 개최
상태바
영등포구립여성합창단 정기연주회 개최
  • 이낙용기자
  • 승인 2022.11.28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차르트와 떠나는 음악여행…
총 3부로 감동과 힐링의 순간을 선물할 예정
영등포구립여성합창단 15회정기연주회 포스터
영등포구립여성합창단 15회정기연주회 포스터

영등포구(구청장 최호권) 구립여성합창단이 12월 1일 영등포아트홀에서 제15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정기연주회는  ‘Mozart 그리고 음악여행’이라는 주제로 총 3부에 걸쳐 조신규 지휘와 김도희 반주로 진행되며, 풍성한 클래식 음악과 천상의 화음이 관객들에게 감동과 힐링의 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1부에서는 테너 염성호, 베이스 이승환, 엘렉트론 한주연, 팀파니 김수진 등 다양한 초청 출연진들과 협연을 통해 모차르트 대관식 미사 K.V.317의 웅장함을 선사한다. 특히, 영등포구립여성합창단이 자랑하는 소프라노 유명희, 알토 강채원의 수준 높은 독창 무대가 많은 기대를 자아낸다.

 2부는 ‘Danza’, ‘Per Te’ 등의 정통 서양 합창곡과 ‘강 건너 봄이 오듯’, ‘사공의 그리움’ 등의 한국 합창 명곡을 선보일 예정이며, 초청 출연진 차우림의 트럼펫 솔로 무대도 마련되어 있다.

3부는 ‘Perhaps Love’ 등의 인기 팝과 ‘행복의 나라로’, ‘아름다운 강산’ 같은 한국 대중가요로 관객들의 흥을 돋울 예정이다.

김형성 문화체육과장은 “이번 공연이 코로나19로 인해 대면 공연을 쉽게 접할 수 없었던 구민들에게 감동과 힐링의 순간이 되길 바란다”며 “다채로운 문화‧예술을 풍성하게 꽃피워 구민들의 문화 향유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