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문화재단,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공연
상태바
횡성문화재단,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공연
  • 김지성 기자
  • 승인 2022.11.07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툰계의 대작이자 네티즌들 사이에서 ‘죽기 전 꼭 봐야 할 웹툰 1위’에 꼽힌 작품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포스터 (사진=횡성문화재단)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포스터 (사진=횡성문화재단)

횡성군과 횡성문화재단은 오는 11월 17일(목) 저녁 7시 횡성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살아서 전설이 되고 싶은 그들의 이야기’,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공연을 선보인다.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방방곡곡 문화공감 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 프로그램’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추진하는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 공연은 1000만 독자 웹툰, 700만 관객 영화를 뮤지컬로 재탄생시킨 작품으로 1000만 독자를 거느리고 있는 웹툰계의 대작이자 네티즌들 사이에서 ‘죽기 전 꼭 봐야 할 웹툰 1위’로 손꼽히고 있다.

남한의 달동네에 잠입한 북한 최고의 스파이를 통해 가족과 평범한 일상의 소중함을 이야기하는 이번 뮤지컬 작품은 독특한 소재로 웃음과 감동을 주며 긴장감을 더하는 칼 군무 등 다양한 매력이 녹아있다.

김상민 횡성문화재단 문화사업팀장은 “따뜻한 내용으로 관객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전하는 공연인 만큼 많은 횡성군민들이 관람하여 즐겁고 특별한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횡성군민이라면 누구나 관람 가능하며, 티켓은 오는 11월 9일(수) 09:00부터 전석무료(1인 4매 한정)로 온라인예매(홈페이지www.hscf.or.kr)와 전화(033-342-8879)로 사전예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