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2800만원 반지에 명품 답례품..여왕의 재력
상태바
김연아, 2800만원 반지에 명품 답례품..여왕의 재력
  • 김선녀 기자
  • 승인 2022.10.26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연아 지난 22일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 고우림과 비공개로 결혼식
김연아 와 고우림 결혼사진/홈스캡쳐
김연아 와 고우림 결혼사진/홈스캡쳐

김연아의 결혼식은 화려함 그 자체였으며 그야말로 여왕의 결혼식다웠고 국혼이라고 불러도 손색없을 여왕의 결혼식에는 반지부터 드레스,하객들에게 나눠준 답례품까지 화제였다.

김연아 립스틱 화재사진/홈스캡쳐
김연아 립스틱 화재사진/홈스캡쳐

이제는 김연아가 바른 립스틱, 파운데이션에도 관심이 쏠릴 정도이며 김연아는 25일 반지, 립스틱, 손하트 모양의 이모티콘과 함께 결혼식에 있었던 장면들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22일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 고우림과 서울 신라호텔에서 비공개로 진행된 결혼식에는 전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이상화, 김혜진, 스켈레톤 선수 윤성빈, 탁구선수 출신 IOC 위원 유승민, 배우 지성, 정수정, god 손호영, 뮤지컬 배우 홍광호 등이 참석했다.

일각에서는 김연아가 선택한 웨딩드레스가 레바논 출신 디자이너 엘리 사브의 브랜드로, 중동 재벌가와 할리우드 셀럽들도 선택하는 것으로 알려졌고 이 브랜드는 국내에서는 손예진과 수현, 손연재가 선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회는 방송인 신동엽이 맡았고, 축가는 포레스텔라가 불렀다.

특히 김연아와 고우림이 결혼식을 올린 호텔은 웨딩홀은 앞서 손연재가 웨딩 마치를 울린 곳이다.

생화장식으로 유명하며, 꽃 장식 비용만 중형차 한대 값이라고 알려져 결혼식만으로 ‘재력’을  과시한 김연아가 ‘내 돈 내산’으로 마련한 답례품도 공개돼 화제다.

피겨스케이팅 선수 최다빈을 통해 공개된 답례품은 로션, 세럼, 아이세럼, 파우치, 크림, 마카롱 등이 담긴 명품 D사의 뷰티 컬렉션이었다.

김연아는 럭셔리한 답례품으로 하객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김연아는 결혼식 후 “좋은 사람을 만나 미래를 약속하게 되어 어제 많은 분들의 축복 속에서 예쁘게 결혼식을 올렸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