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동대문구, ‘2022 청년 취업 페스티벌’ 진행
상태바
서울시 동대문구, ‘2022 청년 취업 페스티벌’ 진행
  • 김계현 기자
  • 승인 2022.09.27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HR), 나이키(기획), 디즈니(경영지원), 메가존(前구글, 영업) 등 현직자들이 ‘취업 어벤져스’로 나서
‘2022 청년 취업 페스티벌’ (사진=동대문구청)
‘2022 청년 취업 페스티벌’ (사진=동대문구청)

서울시 동대문구는 청년의 날을 맞아 지난 15일부터 서울청년센터 동대문오랑에서 ‘2022 청년 취업 페스티벌’을 진행 중이다.

23일 오후에는 이필형 동대문구청장을 비롯한 LG전자(HR), 나이키(기획), 디즈니(경영지원), 메가존(前구글, 영업) 등 현직자들이 ‘취업 어벤져스’로 나서 청년들과 대화를 나누는 ‘현직자 토크 콘서트’를 개최해 눈길을 끌었다.

이 구청장은 현장에서 직접 면접관으로 참석해 모의 면접을 진행하기도 했으며,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청년들과 직접 소통에 나서기도 했다.

이필형 동대문구청장은 “준비하는 자에게 기회가 온다. 기회가 언제 찾아오더라도 놓치지 않도록 목표를 분명히 하고 만반의 준비를 갖춰야한다”며 청년들을 격려하고, “청년들의 가장 큰 고민이 취업이라고 하는데, 구청장으로서 이 자리에 서게 되니 마음이 무겁다. 청년들이 조금 더 힘을 낼 수 있도록 구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2022 청년 취업 페스티벌’은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동대문구 누리집(ddm.go.kr)과 구 SNS, 동대문오랑 블로그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