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진희, BC카드-한경 레이디스컵 타이틀 방어 도전
상태바
임진희, BC카드-한경 레이디스컵 타이틀 방어 도전
  • 양우진 기자
  • 승인 2022.06.22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상금 7억원에서 8억원으로 대회 규모 커져
임진희 선수 (사진=KLPGA)
임진희 선수 (사진=KLPGA)

임진희(24)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BC카드-한경 레이디스컵(총상금 8억원·우승상금 1억4400만원)에서 타이틀 방어에 도전한다.

대회는 오는 24일부터 포천힐스 컨트리클럽(파72)에서 막을 올리는BC카드-한경 레이디스컵대회는 올해 총상금 7억원에서 8억원으로 대회 규모가 커졌다.

2015년 초대 챔피언인 장하나(30)부터 2회, 3회 대회에서 연속 우승을 차지한 오지현(26), 이 대회 우승을 바탕으로 그해 KLPGA 대상과 신인상을 받은 최혜진(23), 조정민(28), 김지영2(26), 지난해 생애 첫 우승을 차지한 임진희까지 명승부를 연출해왔다.

디펜딩 챔피언인 임진희가 타이틀 방어에 나선다. 임진희는 지난해 최종라운드에서 5타차 열세를 뒤집고 극적으로 생애 첫 우승컵을 들어 올렸다.

임진희는 "타이틀 방어전이라고 해서 특별할 게 없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디펜딩 챔피언으로서 대회에 참가하다 보니 2연패에 대한 욕심이 자연스럽게 나는 것 같다. 대회를 열심히 준비해서 꼭 타이틀 방어에 성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지난주 한국여자오픈에서 올해 첫 승을 기록한 임희정은 2주 연속 우승에 도전한다. 임희정은 한국여자오픈 54홀 최소타와 72홀 최소타 기록을 세우며 우승을 차지하는 등 좋은 경기력을 선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